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사 보고자료 또는 교육자료를 PPT로 주로 만드는데요!! 내가 만든 자료를 다른사람들이 수정 할수 없도록 하기 위해서 PDF 파일로 변환하여 배포를 많이 합니다. 그런데 아주 가끔 본인이 만든 PPT 파일을 잃어버리고 PDF파일만 남아있는 상황에서 PDF파일을 수정해야 하는 최악의 경우가 발생할때가 있습니다. 이때 PDF를 PPT로 변경 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 할 필요도 없고 대략 5분안으로 PDF→PPT변환이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PDF를 PPT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PDF 파일을 PPT로 변경하는 방법

 

1.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SmallPDF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SmallPDF 사이트 바로가기

 

2. "PDF to PPT" 항목을 클릭합니다.

 

3. PDF 파일을 주황색 박스 안으로 드래그 합니다.

 

4. "파일 업로딩 - PDF PPT 자동 변환 과정을 거쳐서 PPT로 변환 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5.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 합니다.

 

6. PDF 파일과 변환된 PPT 파일을 한번 비교해 보겠습니다. 왼쪽이 PDF, 오른쪽이 PPT 입니다. 내용이 똑같고 변환된 PPT 자료는 글자 및 그림 등 수정이 가능합니다. 다만 PDF에서 사용된 폰트가 본인 PC에 없다면 글자크기 때문에 줄이 넘어가는 등의 사소한 문제는 있을수 있습니다. 

 

거의 5분안에 PDF 파일이 PPT로 변환이 되었습니다. 다른 형태의 파일로도 정말 간단하고 빠르게 변환이 가능하오니 필요하신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