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만화책 세대 입니다. 옛날에 만화책 300원주고 빌려서 독서실에서 집중해서 본 기억이 나는데요 ㅋㅋ 요즘에는 네이버 다음 등에서 웹툰을 많이 봅니다. 그런데 봄툰이라는 웹툰 APP에서도 재밌는 웹툰을 많이 연재한다고 하는데 도저히 어디서 설치해서 봐야하는지 모르신다는 분들이 계셔서 오늘은 봄툰 APP을 설치하여 웹툰을 감상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지금부터 봄툰 완전판 APP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봄툰 완전판 다운로드 및 설치 하는 방법

 

1. 스마트폰에 원스토어 APP을 찾아서 실행 합니다. ( 아이폰에는 원스토어가 없습니다.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2.  원스토어 처음 사용하신다면 정보수집에 동의 버튼을 선택 합니다.

 

3. 원하시는 서비스계정으로 로그인 또는 가입 하신 후 우측 상단 돋보기 모양을 선택 합니다.

 

4. 검색어에 "봄툰"으로 검색하시면 바로 아래 봄툰 APP 아이콘이 보입니다. 아이콘을 선택 하신 후 제일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하여 봄툰 APP을 설치합니다.

 

5. 설치된 봄툰 APP을 실행하여 사용권한에 확인 버튼 선택 후  파일 엑세스 권한에 허용버튼을 선택 합니다.

 

6. 이제 봄툰에서 연재하고 있는 재밌는 웹툰들을 감상하시면 됩니다. 

 

이상 봄툰 완전판 APP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