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에 글을 쓰다보면 줄바꾸기도 하고  띄어쓰기도 여러번 할때가 있는데 막상 글을 올리고 보면 줄바꾸기 띄어쓰기가 적용이 하나도 안되어 있습니다. 장문의 글을 썼는데 내가 원하는데로 줄바꾸기 띄어쓰기가 적용이 안되서 열받은적이 한두번이 아닌데요!!

 

그래서 다른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인스타 공백닷컴" 이라는 곳에서 내가 원하는 글을 쓰고 인스타에 그 내용을 붙여넣기 하면 정상적으로 줄바꾸기 띄어쓰기가 적용되는 것을 알아 냈습니다. 

 

지금부터 인스타 공백닷컴을 이용하여 줄바꾸기 / 띄어쓰기 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 줄바꾸기 / 띄어쓰기 하는 방법

 

1. 구글에서 인스타공백닷컴 클릭 합니다.

 

2. 공백 줄바꿈 포함 쓰고싶은 글을 다 쓰신 다음 " 줄바꾸기 자동 변환 "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변환 후 위쪽에 복사 버튼을 클릭 하여 자동변환한 결과 내용을 복사 합니다.

 

4. 인스타 글 올리기전 방금 복사한 내용을 붙여넣기 하고 컨텐츠를 올립니다.

 

5. 결과 내용을 보시면 줄바꾸기 , 띄어쓰기가 모두 적용된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인스타공백닷컴에서 글을 복사하여 붙여넣는 번거로운 작업을 거쳐야 공백과 띄어쓰기가 적용됩니다. 조금 귀찮더라도 멋진 사진에 가독성 좋은 글을 쓰시려면 이 방법을 이용하세요!!! 

 

추천 드립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