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삼거리 농원 맛집 상세리뷰

 

가마솥 닭볶음탕 맛집 삼거리 농원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런데 주차 하기가 만만치 않네요.

 

일단 주차장 만차시 건너편 도로 한쪽만 주차해달라고 안내되어 있는데 사람들은 양쪽에 모두 주차하네요 ㅋㅋ 그냥 저도 주차하였습니다. 

 

주차 후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감탄을 할수 밖에없었습니다. 어마어마한 가마솥에 닭볶음탕이 만들어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엄청난 화력으로 가마솥에 있는 닭볶음탕 육수를 쫄이는데 비쥬얼이 장난 없네요

 

처음에는 직원분이 가스통을 가져오시더니 강력한 화력으로 화롯에 불을 지피기 시작합니다.

 

그 다음 불이 지펴지면 가마솥에 닭도리탕 육수와 건더기를 모두 쏟아 붓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면 육수가 쫄려지기 시작하면서 닭볶음탕이 완성이 됩니다.

 

원래 삼거리 농원은 테이블이 10개 이고 11번 손님 이후 자리가 나오는데로 앉기 시작하는데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는 2시 예약을 하고 가서 2시쯤 도착하니 10분도 안되어 먹을 수 있었는데요 예약안하면 1시간도 넘게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보통 예약 또는 방문해서 기다릴 경우 성함 연락처 인원수를 적어놓았다가 자리나면 전화로 연락을 주시네요!!

 

저희가 받은 자리는 10번 자리입니다. 외부에서 먹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저희는 앉자마자 삼거리 닭볶음탕을 주문합니다. 가격이 조금 비쌉니다. 인기가 너무 많아서 계속 올린다고 하네요 ㅠㅠ

 

앉자마자 묵과 김치, 녹색 전(?)을 기본 반찬으로 주시네요

 

 녹색전과 메밀묵은 꽤 먹을만 하지만 많이 먹지 않는게 좋습니다. 메인 요리인 닭볶음탕의 양이 너무 많기 떄문이죠!!

 

드디어 우리가 먹을 닭볶음탕이 부글부글 끓으면서 화난채로 옵니다. 아래 바퀴가 달려서 좌석 앞까지 직원분이 화롯을 통째로 가지고 옵니다.

 

그리곤 직원분이 큰 쇠그릇에다가 닭볶음탕을 담아주시네요!!

 

이렇게 어마어마한 양의 닭볶음탕이 저희 테이블로 전달되었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꽤 매콤합니다. 군고구마도 들었고 대파도 들었는데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이네요!! 

 

미친듯이 먹다보니 직원분이 "볶음밥과 라면을 드릴까요?" 라고 물어보시길레 추가로 볶음밥과 라면을 주문하였습니다. 곧바로 가마솥에 라면을 넣고 닭볶음탕 육수로 끓이기 시작합니다. 

 

라면이 완성되자 닭볶음탕 그릇에 라면을 한가득 담아주시네요. 크~~ 정말 맛있습니다. 김치와 같이먹으면 굿굿!!

 

마지막으로 볶음밥도 가마솥에 볶아서 주십니다. 볶은밥은 우리가 볶아서 먹던 그맛이긴한데 맛있습니다.

 

2명이서 갔는데 많이 남기고 왔습니다. ㅠㅠ 한 4명 이상 가시면 정말 싹싹 다 긁어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식당정보

 

삼거리농원 : 전남 담양군 봉산면 면앙정로 155 (지도로보기)

 

만족도 98%

전라도 담양이라 너무 멀긴하지만 이색적이고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삼거리농원 강력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