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수에는 여수당을 비롯하여 키스링이라는 빵집이 매우 인기가 있는데요!!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키스링 마늘빵 먹으러 함께 가 보시죠!!  

 

여수 키스링 마늘빵 상세리뷰

 

여수를 대표하는 빵집이 나란히 위치해 있습니다.  정말 신기합니다. ㅋㅋ  10시 30분에 시작하자 마자 갔더니 사람들 기다리는 줄도 없고 좋네요!! 

 

여수 키스링은 교황 식탁에도 올라간 빵이라서 엄청 유명해졌다고 하는데요!! 빵종류는 마늘빵 1종류 밖에 없습니다. 

 

메뉴를 보면 음료와 마늘빵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저는 좀 먹어야 할 음식들이 많아서 딱 한개만 사서 맛만 보기로 하였습니다.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마늘빵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가격이 좀 비싼편이네요!!

 

매장 안을 보니까 빵을 벽에 걸어놨습니다. 인테리어를 특이하게 해놓았네요 ㅋㅋ 

 

냉큼 마늘빵 한개를 구매해봅니다. 키스링이라고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비닐 포장지에 담아줍니다.

 

키스링앞에서 포장을 뜯어서 마늘빵을 꺼내 봅니다. 도너츠 모양인데 크기도 제법 크네요!!

 

한입 베어 물었는데.. 오.. 오!!! 진짜 맛있습니다. 빵 반죽을 어떻게 했는지 한입 베어물자 매우 부드럽게 뜯어집니다. 그리고  치즈와 마늘이 적절하게 조합되어 있어서 입안 가득 마늘 치즈향이 들어옵니다.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마늘빵 중에 최고라는 생각이 드네요!!  

 

여수에서 먹을게 많이 없었다면 마늘빵을 한 6개정도 사서 뜯어먹면서 관광할텐데 여수는 먹을게 너무 많아서 한개밖에 못먹은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여수 키스링 빵집 정보

 

여수 키스링 : 전남 여수시 중앙로 72-6 ( 지도로보기 )

 

좀 늦게 가면 줄 오지게 서야하기 때문에 10시 30분에 문열자마자 가시면 곧바로 드실수 있어요!!

 

만족도 100%

제 인생 마늘빵 여수 키스링 마늘빵 강력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