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남만찬 돌솥오징어볶음 상세 리뷰

 

남원에서 유일한 맛집 서남만찬을 가보았습니다. 그런데... 입구부터 줄을 서있네요!! 아침 11시 10분에 왔는데 말이죠!! 일단 12시가 넘어가면 기본 1시간은 줄을 서야한다고 하니 11시에서 11시 30분 사이에 오셔서 잠깐 줄섰다가 드시는게 가장 빨리 먹을 수 있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서남만찬은 오징어볶음으로 엄청 유명한 곳입니다. 그리고 남원의 유일한 맛집이기 때문에 여행객들이 모여든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이미 사람들로 꽉 차있습니다. 아비규환이네요!! 이곳이 바로 무질서한 혼돈의 카오스 입니다.

 

메뉴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돌솥오징어볶음을 주문합니다. 2인분 이상 주문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

 

앞치마는 필수 입니다. 일회용 앞치마가 있으니 꼭 가져가세요 안그럼 옷에 다튄답니다. 그리고 반찬은 한번이상 리필이 불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크아 지글지글지글지글~ 오징어볶음이 나옵니다. 제가 생각한 오징어볶음 비쥬얼과는 많이 다른데요!! 엄청 맛있어보입니다

 

일단 오징어 하나 잡아서 먹어보니 오징어가 상당히 통통 합니다. 살이 바짝 올라있어요!! 그리고 보통 오징어는 질겨서 계속 씹어야 되는데 여기 오징어는 부드럽게 씹히네요!!

 

보통은 오징어 하나 맛만 보고 그다음은 밥을 통쨰로 넣고 볶습니다. 직원분에게 밥볶아요!! 라고 하면 참기름과 김가루를 뿌려줍니다.

 

그럼 오지게 비벼주세요!! 이거 직원분이 안비벼주니까 본인이 직접 비벼야합니다.

 

한입 먹어보니 으으... 딸이 쫙~ 나도록 매우 매우면서 맛있습니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밥과 오징어볶음 따로 드시면 되세요!!

먹다가 너무 맵우면 콩나물국 드시면됩니다. 그나마 매움을 잡아주네요!!

 

이 음식의 단점이라면 기름기가 작살납니다. 마구 튀어요!! 그래서 반드시 앞치마를 하셔야 합니다.!!!

 

서남만찬 식당 정보

 

1. 서남만찬 : 전북 남원시 역재1길 9 (지도로보기)

 

만족도 90%

맛은 있는데 줄을 1시간 서서 기다릴정도의 맛은 아니기 때문에 10분이상 기다려야 한다 싶으시면

그냥 다른곳을 가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