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원예촌 켄싱턴 호텔에 묵었다가 주변에 유명한 빵집이 있다고 하여 들려보았습니다. 

 

같이 한번 가 보시죠!!

 

엄청난 인기의 남원 명문제과

 

남원에서 가장 유명한 빵집 명문제과에 왔습니다. 빵나오는 시간이 10시 , 1시30분, 4시30분 인데요!! 제가 10시 20분에 왔는데 빵이 다 팔리고 문이 닫혀있는 상태였습니다.

 

안에 빵도 많이 있는데 왜 안팔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문에서 조금 벗어난 길가에서, 빵 못먹은게 아쉬워서 발을 동동굴리고 있었는데!! 딱봐도 명문제과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어디 외출하다가 오시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대뜸 빵좀 먹고싶다고 서울에서 왔는데 사게 해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아 이러면 안되는데.." 라고 하시면서 저에게 뒷문으로 살짝 아몬드꿀빵과 생크림소보루, 수제햄빵을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사장님이 인간적이시네요 호호!!

 

얼마나 맛있길레 제과점이 오픈하고 20분만에 동이나는지 궁금했습니다. 지금부터 상세하게 빵리뷰를 진행해보겠습니다.

 

명문제과 빵 상세리뷰

 

요놈이 바로 남원 명문제과에서 가장 유명한 3형제 중 제일 큰형 인 "꿀 아몬드 빵" 입니다. 일단 꿀에 발린 아몬드가 식빵에 잔뜩 박혀있습니다.  그리고 크기는 식빵을 반으로 접어놓은 크기와 두께 정도 되시겠습니다.

 

한입 베어먹어보니 오우~ 고소한 꿀아몬드 맛이 나고 뒤이어 슈크림의 달콤한 맛이 따라옵니다. 빵사이에 슈크림이 잔뜩 들어가 있습니다. 어우 너무 맛있네요 환장합니다.  이러니 20분만에... 빵이 다팔리죠.. ㅠㅠ 2개밖에 못산것이 아쉽네요. 

 

이번에는 3형제 중 둘째 생크름 소보루 빵 입니다.  저는 비쥬얼 보자마자 이거 소보루빵 아닌가? 생각했는데요 빵을 손으로 잡자마자 느꼈습니다. 야들야들하고 두껍지 않은게 안에 생크림이 가득 들었구나!!!

 

한입 베어물자 바삭한 식감에 부드러운 생크림이 쏟아져 나옵니다. 저는 꿀아몬드빵 보다 생크림 소보루가 더 맛있더라구요!! 진짜 맛있습니다. 

 

생크림을 아끼지 않고 가득넣어서 진짜 오지게 맛있습니다. 이 맛과 식감을 어떻게 말로 표현할수 없네요!! 강력추천이에요!!

 

마지막으로 막내 수제햄빵 입니다. 비쥬얼은 지리네요!! 소세지도 엄청 큰걸 넣어놓았습니다. 

 

한입 베어먹어보니 머스타드 소스와 소세지의 조합이 아주 훌륭합니다. 하지만 저희가 먹어보았던 소세지빵 맛과 비슷합니다. 그래도 맛있는것에는 변함이 없네요!!

 

굳이 순위를 따지자면 1위 생크림소보루빵, 2위 꿀아몬드빵, 3위 수제햄빵 입니다.  정말 3형제 모두 맛있습니다. ㅠㅠ 

 

명문제과 베이커리 정보

 

명문제과 : 전북 남원시 용성로 56 (지도로보기)

 

만족도 100%

남원 여행가시면 꼭 명문제과에서 꿀아몬드빵과 소보루빵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ㅠㅠ 강력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