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수에 이순신 수제버거가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순신 수제버거 먹으러 같이 가 보시죠!!

 

이순신 수제버거 상세리뷰

 

여수에 명물 이수신 수제버거를 먹으러 왔습니다 . 이수신 광장 맞은편에 위치해 있는데요!! 간판이 워낙 튀기 때문에 금방 찾을수 있습니다.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이수신 수제버거 먹은 후 네이버 영수증 리뷰이베튼하면 팥 아이스크림을 공짜로 준다고하네요!! 참고하세요!!

 

제가 본 이순신 수제버거 집은 일반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와 비슷한 구매방식을 이용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메뉴를 확인하여 키오스크에 입력 후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이순신버거 단품 + 콜라를 주문하였습니다.

 

이순신 버거가 나오는동안 이순신 수제버거 집이 어떻게 유명해졌는지 역사를 보았는데요.  이순신 버거가 2015년에 만들어졌다고하는데,  5년밖에 안되었네요. 저는 한 20년 된줄 알았습니다. ㅋㅋ 

 

지금 햄버거 주문한 매장에는 앉아서 먹을 곳이 없는데 매장 나와서 T월드 매장을 끼고 오른쪽으로 돌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이순신 수제버거 라운지가 나옵니다.

 

많은 사람들이 먹을 수 있도록 라운지 내부는 꽤 넓습니다. 뭔가 1990년 느낌이 나네요 ㅋㅋ  

 

포장되어 있는 이순신 수제버거를 한번 까보겠습니다. 햄버거 빵에 참깨가 가득 박혀있네요!!

 

반으로 잘라보니 소고기 패티와 치즈, 피클, 토마토, 양상추, 양파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한입 찌끄려보니 롯데리아 데리버거네요. 데리야끼 소스를 잔뜩 때려넣었습니다. 맛있긴 한데 그냥 어디서나 먹을수 있는 햄버거네요!! 그냥 햄버거에 이순신 이라는 이름을 붙여서 캐릭터가 생기니 인기가 많아진 느낌입니다.

 

콜라는 무한 리필입니다. 다드시면 다시 콜라 드시면되세요!! 

 

다먹고 나서 영수증을 네이버에 인증하고 이순신 버거 주문하는 매장으로 가서 보여주니 팥 아이스크림을 주네요!!  팥 아이스크림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드려요!!

 

 

이순신 수제버거 식당정보

 

이순신 수제버거 : 전남 여수시 중앙로 73 (지도로보기)

 

만족도 40%

 

이순신버거 드시고 싶으시면 롯데리아 가서 데리버거 시키면 똑같은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여수 왔으니 한번쯤 먹어보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