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수를 떠나기전 간단하게 김밥을 먹으려고 여수에서 가장 맛있다는 김밥집 "바다 김밥"을 다녀왔습니다. 

 

김밥의 신세계를 알게되었던 그 황홀한 현장으로 같이 가 보시죠!!

 

여수 바다김밥 상세 리뷰

 

여수에서 가장 유명한 김밥집에 방문했습니다.  골목길에 깔끔한 바다색 간판이 눈에 띕니다.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매장내 식사도 가능한 테이블이 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받고 있습니다. 

 

갓 김치 김밥과 중화어묵김밥이 가장 인기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여수에서 모든 음식점에서 갓김치를 먹었기 때문에 생소한 중화어묵김밥을 시켜봤습니다.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1줄씩 다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실제 김밥 비주얼을 보고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중화어묵김밥 딱 봐도 매울 것 같은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포장을 하면 이렇게 깔끔하게 종이팩에 넣어줍니다. 

 

짠~개봉!! 와 전 이렇게 깨 많이 뿌려주는 김밥을 참 좋아합니다.  열자마자 맛있는 매콤한 냄새가 납니다. 

 

저 어묵볶음같은것에서 기름이 많이 묻어납니다.  속은 볶은 어묵과 단무지로 간단하게 만든 것 같습니다. 

 

한 입 베어물고 감탄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고 화끈한 매운맛인데 정말 자극적이게 맛있습니다.  제 아내는 여행 끝난 후에도 저 김밥이 계속 생각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꾸 먹고싶어서 집어먹었습니다.

 

 

바다김밥 식당정보

 

바다김밥 : 전남 여수시 통제영5길 10-4 ( 지도로보기 )

 

만족도 200% 

 

간단히 아침 먹으려고 갔는데 너무나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다음에는 갓김치와 우동도 꼭 먹어보고싶네요 강력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