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이번에 전라도 여행을 하면서 여수도 가게되었는데요!! 여수 베네치아 호텔을 예약하였습니다. 가격도 엄청싸고 서비스도 좋고 관광하기 좋은 위치였고 방이 전체적으로 깔끔했는데요!! 사실은 이 호텔을 예약할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제일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여수 베네치아 호텔 상세 리뷰

 

여수를 여행하면서 2일정도 묵을 숙소로 여수 베네치아 호텔을 예약하였습니다. 일단 호텔에 도착하여 주차장에 들어가 봅니다. 꽤 주차장이 넓습니다. 아무데나 주차를 합니다.

 

짐을 가지고 호텔 로비로 가려고 보니 TAXI가 손님을 기다리는 곳도 보이네요!! 보통 호텔에는 없는데 말이죠!!

 

프론트로 가서 체크인을 합니다. 매우 친절하네요. 그리고 프론트 위에는 제가 좋아하는 정현종 시인의 "방문객" 이라는 시의 한구절이 적혀있습니다. 오자마자 기분이 좋아지네요.

 

로비도 깔끔하고 넓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엘리베이터 타는 곳이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제 방이 있는 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긴 복도를 지나서 제가 2일동안 묵을 Room으로 들어가 봅니다.

 

일단 호텔은 깔끔하네요!! 근데 어느 호텔가 다를게 없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가구 배치도 비슷한것 같구요!!

 

객실 조명이라든가 보일러 조절 등도 비슷비슷합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모든 재질이 대리석입니다. 

 

샴푸, 바디워시, 비누 등 다 있는데 칫솔 면도기 같은 것은 없으니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한쪽 구석엔 작은 냉장고와 옷걸이가 있네요!! 룸 상태는 깔끔하고 좋습니다.!!

 

 

아름다운 바다 풍경 볼있는 베네치아 호텔

 

이제 제가 이 호텔을 예약한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바로 바로 바다 풍경 때문인데요!!  바다뷰가 끝내준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한번 볼까요?

 

여수 밤바다 야경 입니다. 밤바다라서 다 깜깜하긴 한데 건너편 건물들이 빛을 내기 때문에 꽤나 멋집니다.

 

그리고 이건 아침 여수 바다 풍경 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커튼을 걷자 우와~ 정말 멋진 풍경이네요!! 기분이 상쾌해 집니다.

 

저는 사진으로 베네치아 호텔의 아름다운 여수 바다 풍경을 보았는데 꼭 예약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죠!! 직접와보니 더 멋지네요!!

 

사실 이미 제가 예약을 할때 완전한 바다뷰 Room은 다 나간 상태고 반 정도만 바다 뷰인 방을 예약했는데도 정말 풍경이 멋있었습니다.

 

 

호텔 정보

 

베네치아 호텔: 전남 여수시 오동도로 61-13 여수 베네치아 호텔 앤 리조트 ( 지도로 보기 )

 

만족도 100%

여수 여행 하신다면 바다 풍경이 아름답고 가격도 혜자인 베네치아 호텔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