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드디어 윈도우11시 정식버전이 출시 되었지만 요구사항에 충족하지 못하여 설치가 불가능분들이 굉장히 많을 것같은데요 저 또한 컴퓨터를 구매한지 6개월도 안된 최신 컴퓨터인데도 불구하고 TPM2.0이 탑재되어 있지 않아 설치가 불가능한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식으로 출시된 윈도우 11 순정 버전에서 요구사항 우회 설치가 가능하도록 설정해주는 레지스트리 파일이 추가된 윈도우11 ISO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정식 출시 된 윈도우11 우회 설치 방법[클린 설치]

 

목차

     

 

윈도우11 순정 우회설치버전 다운로드 방법

 

1️⃣ 아래 윈도우11 순정 우회 설치 버전 다운로드 링크 텍스트 파일을 클릭하여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윈도우11 순정 우회 설치 버전 다운로드 링크.txt
0.00MB

 

 

2️⃣ 다운로드 링크를 복사해서 인터넷 브라우저 사이트 창에 붙여넣기 하면 곧바로 다운로드는 되지만 외국에 있는 서버라 그런지 속도가 엄청 느립니다.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거의 3~7분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 방법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설치 및 사용 방법 바로가기

 

3️⃣ 다운로드 받은 링크 텍스트파일을 실행 후 링크를 복사한 다음,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를 실행하여 주소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링크 주소가 추가됩니다. 그 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고 내려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윈도우11 순정 우회설치 ISO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11 순정 우회설치버전 다운로드 방법

 

4️⃣ 약 4.02GB의 윈도우11 ISO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11 순정 우회설치버전 파일 크기

 

윈도우 11 우회설치 방법

 

1️⃣ 윈도우 11을 설치하려고 했더니 실행 할 수 없다고 뜹니다. (열받아)

윈도우 11 우회설치 방법 1

 

2️⃣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서 제품키 입력 화면 까지 이동합니다.

윈도우 11 우회설치 방법 2

 

3️⃣ 키보드의 Shift + F10 을 누르면 명령프롬프트 창이 뜨는데, "notepad.exe" 입력 후 엔터를 눌러줍니다.

윈도우 11 우회설치 방법 3

 

4️⃣ 메모장이 열리면 왼쪽 상단에 위치한 파일 - 열기 메뉴를 클릭 합니다.

윈도우 11 우회설치 방법 4

 

5️⃣ 탐색기가 뜨면 ④ 파일형식을 "모든 파일"로 변경하고 ⑤ 내 PC 아이콘을 클릭 후 ⑥ CD드라이브를 클릭 합니다.

윈도우 11 우회설치 방법 5

 

6️⃣ tpm_bypass 라는 레지스트리 파일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병합 메뉴를 클릭 합니다.

윈도우 11 우회설치 방법 6

 

7️⃣ 레지스트리 편집기 팝업창이 뜨면 "예" 버튼을 클릭 합니다.

윈도우 11 우회설치 방법 7

 

8️⃣ 레지스트리에 추가 되었다는 팝업창 메세지가 뜨면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윈도우 11 우회설치 방법 8

 

9️⃣ 오픈되어 있는 모든 창을 종료합니다.

윈도우 11 우회설치 방법 9

 

🔟  설치를 다시 진행하면, 아까전에는 설치되지 않았던 화면이 생략되고 윈도우11 설치를 진행 할 수 있게 됩니다. 

윈도우 11 우회설치 방법 10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