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잠재적인 바이러스를 차단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하며 Windows 성능을 최적화 시켜주는 프로그램 Advanced SystemCare Ultimate 15 버전을 여러분들께 소개할까합니다. 클릭한번에 모든것이 자동으로 진행되니까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Advanced SystemCare Ultimate 15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Advanced SystemCare Ultimate 15 기능 소개

바이러스 및 위협으로부터 PC 보호

Advanced SystemCare Ultimate는 실시간으로 Windows를 보호할 수 있는 가장 쉽고 간편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23% 더 큰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랜섬웨어 및 기타 유형의 맬웨어로부터 모든 잠재적 위협을 차단합니다. 또한 최신 Bitdefender 엔진과 함께 이중으로 컴퓨터를 보호해 줍니다.

개인 데이터 보호

컴퓨터는 개인 정보로 가득 합니다.  Advanced SystemCare Ultimate가 하는 일은 파일, 사진, 연락처 같은 민감한 개인 데이터가 승인되지 않은 개인에 의해 도난당하지 않도록 보안 강화를 하는 것 입니다. 또한 해커가 원격으로 PC를 장악하지 못하도록 막습니다. 개인 데이터에 대한 무단 액세스가 있는 경우 실시간으로 탐지하여 차단합니다.

위험 없이 인터넷 서핑

Advanced SystemCare Ultimate는 항상 온라인에서 여러분들의 컴퓨터를 안전하게 비공개로 유지합니다. 향상된 브라우저 보호 기능은 이메일 보호, 광고 제거, 10% 더 큰 서핑 보호 데이터베이스, 추적 방지 및 안전한 서핑 환경을 제공하는 홈페이지 어드바이저를 통합 합니다. 또한 최신 Microsoft Edge(Chromium)에서 서핑을 지원하는 피싱 사기, 침입 온라인 추적 및 기타 브라우저 기반 위협에 대한 원스톱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Windows 속도 향상

Advanced SystemCare Ultimate는 느린 PC의 속도를 높이는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Dropbox, Steam, Chrome 및 기타 브라우저와 소프트웨어에서 수많은 정크 파일, 임시 파일 및 캐시를 정리하여 더 큰 하드 디스크 공간과 더 빠른 시스템 응답을 제공합니다. 또한, Startup Optimizer의 30% 더 큰 데이터베이스는 과도한 시작 항목 및 서비스를 쉽게 관리하여 부팅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향상된 인터넷 부스터는 원활한 PC 경험을 위해 인터넷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Advanced SystemCare Ultimate 15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Advanced SystemCare Ultimate 15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Advanced SystemCare Ultimate 15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파일을 실행합니다.

 

3️⃣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 됩니다.

 

4️⃣ 설치가 완료되면 최초 1회에 한해 광고 팝업창이 하나 뜨는데 우측 상단에 X 아이콘을 눌러서 종료를 시켜줍니다.

 

5️⃣ 이제 Advanced SystemCare Ultimate를 실행하여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 및 최적화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