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윈도우 포맷 후 클릭 한번에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해주고, 드라이버 장치에 문제가 발생 했을 때  문제를 자동으로 해결해주는 드라이버 자동 설치 프로그램 IObit Driver Booster 10 Pro를 여러분들께 소개할까합니다. 드라이버 장치에 문제가 생기면 컴퓨터 속도가 느려지거나, 블루스크린, 네트워크 끊김, 각종 오류등이 발생하게 되는데 , Driver Booster 프로그램으로 드라이버 장치를 최신화 해주면 오류없이 속도 빠른 컴퓨터를 유지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Driver Booster 10 Pro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Driver Booster 10 Pro 소개

정말 빠른 드라이버 스캔 및 업데이트

잦은 시스템 충돌, 화면 정지 또는 장치 문제로 고생하셨습니까? 오래되거나 손상되거나 누락된 드라이버로 인해 PC 장치가 언제든지 작동을 멈출 수 있습니다. Driver Booster 10은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장치 드라이버를 빠르게 확인,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Driver Booster가 제공하는 빠른 수정으로 PC 시스템과 외부 장치가 다시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인터넷이 안될 때도 말이죠. Driver Booster는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디스플레이 어댑터 또는 누락된 드라이버를 오프라인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650만개 이상의 인증 된 드라이버

Driver Booster는 손상되거나 오래된 드라이버를 빠르게 찾아내고 시스템 및 장치에 대한 정확한 최신 일치 항목을 찾습니다. 드라이버 데이터베이스는 120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에서 650만 개 이상의 장치 및 드라이버를 지원합니다. 또한 드라이버 소스는 모두 공식적으로 원래 하드웨어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며 Microsoft WHQL 테스트 및 IObit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충돌, 정지 및 PC 문제 75% 감소

충돌, 정지, 소리 없음, 키보드 멈춤 또는 빈번한 네트워크 끊김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드라이버 부스터는 사운드, 비디오, 그래픽 및 Wi-Fi 연결 문제와 같은 일반적인 Windows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뿐만 아니라 보다 부드러운 시스템 성능을 위해 검색 및 다운로드 속도를 높이는 내장 도구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완벽하게 안전한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제거 프로그램

Driver Booster는 AMD/NVIDIA/INTEL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제거하고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잔여물의 모든 흔적을 제거하기 위해 안정적인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제거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드라이버 설치를 원하거나 문제를 일으키는 드라이버를 삭제하거나 GPU를 AMD에서 Nvidia로 업그레이드하려면 이 드라이버 제거가 필수입니다.

더 빠르고 쉬운 드라이버 업데이터

Driver Booster 10은 간단하고 쉬운 "원 클릭"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계속하여 프로세스를 간단하고 빠르게 만듭니다. 또한 스캔 및 드라이버 설치 속도가 점점 빨라집니다. 절대적인 편의가 필요한 경우 자동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활성화하여 항상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Driver Booster 10 Pro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Driver Booster 10 Pro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Driver Booster 10 Pro  다운로드 바로가기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Iobit Driver Booster 10.0.0.31.exe 파일을 실행 합니다.

 

3️⃣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설치를 진행 합니다.

 

4️⃣ 간단하게 Driver Booster 10 Pro 프로그램이 설치 됩니다. 

 

Driver Booster 10 Pro 한글 설정

드라이버 부스터를 실행하면 최초에는 모든 메뉴가 영어로 나오는데 한글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Driver Booster 10 Pro 왼쪽 상단에 위치한 메뉴 버튼을 클릭 합니다.

 

2️⃣ Settings 메뉴를 클릭 합니다.

 

3️⃣ Language 항목에 한국어를 선택 합니다.

 

4️⃣ 우측 하단에 위치한 OK 버튼을 클릭 합니다.

 

5️⃣ 간단하게 모든 메뉴가 한글로 변경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