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길거리 가다가보면 전봇대 앞에 교차로 신문을 넣어두는 곳을 한번쯤은 보셨을 건데요!! 매일 아침 매일매일 발간이 되는 교차로가 홈페이지로 존재한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지역별 교차로 사이트가 있는데 오늘은 안산 교차로 사이트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교차로 안에는 구인구직 정보부터 부동산까지 해당 지역에 대한 방대한 정보가 있기 때문에 매우 유익하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구인구직이 힘든 시기이기에 안산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위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목차

     

 

안산 교차로 사이트 바로가기

 

안산 교차로 사이트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면 메뉴들이 굉장히 심플합니다. 안산교차로 검색창이 중앙에 위치해 있고 그 아래 일자리, 부동산, 자동차, 업체 홍보 , 신문광고, 신문그대로보기 등 여러 메뉴들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오늘은 안산 교차로를 통해 구인구직이 가능한 일자리 메뉴를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안산교차로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 후 일자리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안산 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 할수 있습니다.

 

안산교차로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안산 교차로 구인구직홈

 

안산교차로 사이트에서 일자리 메뉴를 클릭하면 구인구직홈이라는 메뉴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 메뉴에서는 직종별 지역별 등 폭넓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구인정보

 

구인구직 정보를 상세하게 검색하고 싶다면 구인구직홈 메뉴 바로 오른쪽에 위치한 구인정보 메뉴를 클릭합니다.

 

구인 상세 정보 검색

구인정보 메뉴로 들어오면 기본적으로 근무지, 업직종, 검색기간 등 간략하게 검색 할수 있는데 우측 하단 상세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고용형태, 경력, 학력, 성별, 급여, 연령, 검색어 등 좀더 상세하게 검색을 할수 있어서 내가 원하는 구인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검색을 하면 업체에서 돈을내고 구인정보를 최상단에 배치하는 프리미엄, HOT 구인정보가 먼저 화면에 보이고 제일 하단에 일반 구인정보가 보이게 됩니다. 해당지역의 꽤 많은 구인정보들을 확인 할수 있기 때문에 구직을 하시는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인 상세 정보 확인

검색 된 구인정보를 클릭하면 상세보기가 가능합니다. 근무조건, 지원자격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 할수 있고 그 아래에는 상세 모집 내용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안산 교차로 아르바이트

 

안산 교차로 사이트에는 취업 뿐만 아니라 아르바이트까지 구할수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를 구하시는 분들이라면 구인정보 옆에 위치해있는 알바Go 메뉴을 클릭 합니다.

 

알바 모집 상세 검색

 

알바Go 메뉴를 클릭하면 상세 검색을 할수 있고 검색 조건에 따라 해당되는 아르바이트 결과를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구인구직 정보보다는 정보가 적지만 400건 이상의 아르바이트 정보를 알아볼수 있기 때문에 해당 지역에서 알바를 구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알바 모집 상세 정보 확인

 

검색된 결과를 클릭해서 보면 알바정보를 상세하게 확인 할수 있습니다. 근무조건, 지원자격  그리고 그 아래에는 모집상세내용까지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인재정보

 

만약 이 구인구직 사이트에는 사람을 구하는 구인정보 뿐만아니라 구직정보도 등록 할수 있습니다. 

 

인재 정보 상세 검색

 

우측 상단에 이력서 등록을 하면 알바Go 메뉴 오른쪽에 위치한 인재정보에 본인의 정보를 구인하는 회사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인재정보는 지역, 업직종, 성별, 경력, 연령 등의 조건으로 검색 하실수 있습니다.  비교적 자세한 경력 정보들을 확인 하실수 있기 때문에 사람을 구하는 회사에서는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인재 상세 정보 확인

검색된 결과를 클릭하면 인재정보 상세보기가 가능합니다. 개인 연락처 정보부터 시작해서 희망근무조건 학력/경력사항, 자격증, 부과정보, 자기소개서 등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맺은말

 

사람인 , 잡코리아 등 많은 구인구직 사이트가 많지만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서 일을 하고 싶다면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만큼 정확하고 질적으로 높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은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안산 뿐만아니라 부산, 울산 외 여러 도시들의 교차로 사이트가 있으니 해당 지역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은 한번 확인해보세요!! 코로나로 힘든시기에 모두들 취업 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