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현금화 하는 방법 [3분컷]

저는 가끔 회사에서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실 책읽는것도 별로 안좋아하고 문화상품권으로 무엇을 할수 있는지 잘몰라서 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다가 "세이브 핀"이라는 상품권 현금교환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 세이브 핀 업체를  통해 문화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여러 상품권을 현금 교환 가능!!

세이브 핀 업체에서는 컬쳐랜드,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문화상품권과 구글 기프트카드, 페이코 포인트 등을 현금화 할수 있습니다. "컬쳐랜드/해피머니/북앤라이프" 문화상품권의 경우 수수료가 12%  즉, 1만원을 현금화한다고 하면 수수료가 1200원 지불하고 8800원을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는 15% 수수료, 페이코 포인트는 10% 수수료를 지불 후 현금화 할수 있습니다. 

 

믿을 만한 후기

처음에는 저도 이거 믿어도되나 싶었는데 홈페이지 내에 후기 게시판에 여러 후기들을 보고 믿을 만하다고 판단되어 문화상품권을 팔아보았는데, 물어보면 즉각적으로 대답해주고 계좌입금도 정말 빠르게 3분안에 입금해 주어서 빠르게 현금화 할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365일 24시간 새벽에도 거래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현금화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현금화 할 수 있는 "세이브핀"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문화상품권 현금화 사이트 바로가기

 

2.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시면 카카오톡 및 문자로 상품권 판매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은 해당 전화번호를 카톡에 추가 하신 후 상담을 진행하면 되고, 카톡을 사용하기 어려운 분들은 문자로 상품권 판매 관련 상담을 진행 합니다.

 

3. 카톡 or 문자로 계좌번호, 휴대폰번호, 이름과 함께  "컬쳐랜드 핀번호" , "모바일 상품권/교환권"은 캡쳐를 하시고 , 컬쳐랜드에서 받으신 핀번호 문자는 그대로 전체 복사해서 보내면 됩니다. 

 

4. 세이브핀에서 요청한 양식으로 내용을 전달하면 3분 안에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오늘은 문화상품권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