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이 되어 있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티빙을 무료 또는 할인을 해서 시청할 수 있는 혜택인데요!! 오늘 네이버 멤버십 티빙 할인 혜택 받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네이버 멤버십 티빙 할인 받기

 

1. 네이버에 로그인을 한 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2.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사이트에서 제일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이용 가능한 디지털 서비스가 나오는데, 티빙 아이콘 오른쪽에 위치한 선택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고 다 읽어보신 후 오른쪽 하단에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그러면 네이버 계정으로 티빙에 회원 가입을 할수 있는 팝업창이 하나뜹니다.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하여 티빙 월 비용 할인을 받으시려면 반드시 네이버 계정으로 티빙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 필수 제공 항목 체크 후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마지막으로 전체 동의합니다. 체크 후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티빙 혜택이 시작되었습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네요!! 

 

5. 내가 이용중인 티빙 월 금액이 얼마일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멤버십 사이트에서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내리면 "이용중인 디지털 서비스" 항목에 티빙이 보입니다. 우측 상단에 업그레이드 항목을 클릭합니다.

 

6. 일단 기본적으로 네이버 멤버십으로 티빙에 가입하면 방송 무제한 무료 인데요!! T ORIGINAL과 영화 서비스는 제외이고 최고 화질이 720p 이고 동시 시청 및 프로필 1명에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시청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티빙 서비스 업그레이드

1. 저는 좀더 좋은 화질에 T ORIGINAL 드라마까지 보고싶어서 무료 서비스에서 월 3000원 씩 지불해야 하는 베이직 서비스로 업그레이드를 하려고 합니다. 네이버 멤버십 사이트 제일 아래로 내려가서 티빙 아이콘 오른쪽에 위치한 업그레이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2.티빙 업그레이드를 클릭해서 베이직 서비스를 선택을 합니다. 제가 월 중간에 업그레이드를 하다보니 일할 계산되어 2032원이라는 금액이 책정 되었네요!! 매월 정기결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결제화면으로 이동해보니 결제 금액이 0원이네요!!  확인해보니!! 네이버 포인트로 먼저 차감 되고 나서 남은 금액을 결제 처리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 쇼핑광이라 포인트가 어마어마 하거든요!! 개이득이네요!! 

 

4. 티빙 사이트에 제대로 등록 되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티빙 로그인 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구요!!

 

5. 나의 이용권 정보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베이직 정기권" 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멤버십 혜택으로 티빙에 가입하여 월 이용권 금액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