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2.4 포터블 버전을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포터블은 설치해야 실행되는 프로그램과 기능은 동일하면서, 설치 없이 제품 인증 없이 USB에 담아서 어느 컴퓨터에서든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뜻합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2.4 무료 다운로드

 

목차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2.4 다운로드

 

1️⃣ 아래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2.4 분할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 티스토리 업로드 시 용량 제한이 걸려서 분할로 압축하여 업로드 하였습니다. )

Ant Download Manager 즉시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AntDMPotable.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2.4 실행

 

3️⃣ 설치 없이, 제품 인증 없이  간단하게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2.4 실행 화면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크롬 확장프로그램 추가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크롬 확장프로그램 추가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2️⃣ 제일 오른쪽에 위치한 크롬에 추가 버튼을 클릭 후 팝업창이 뜨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크롬 브라우저에서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확장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 됩니다.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크롬 확장프로그램 추가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주요 기능

Ant Download Manager(AntDM)는 "여러 파일을 동시에 다운로드"  "중된 다운로드 다시 받기" "다운로드 예약" "오디오 및 비디오 스트리밍 다운로드" "파일 다운로드 속도 5배이상 향상" 등의 편리하고 유용한 기능이 포함된 프로그램 입니다.  추가로 설명하자면,  다운로드 오류를 자동으로 처리하고, 일시적인 네트워크 오류에서 복구하고, 서버 응답이 지연되는 경우 다시 연결하고, 연결 손실, 네트워크 문제, 컴퓨터 종료 또는 예기치 않은 정전으로 인해 중단된 다운로드를 재개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주요 기능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구매 정보

오늘은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무료 다운로드 및 프로그램 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해보시다가 꽤 괜찮고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들면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를 정품으로 구매를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구매 정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