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유튜브 , 페이스 북, 틱톡 등 스트리밍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4K 비디오 다운로더 포터블 프로그램을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참고로 포터블은 설치해야 실행되는 프로그램과 기능은 동일하면서, 설치 없이 제품 인증 없이 USB에 담아서 어느 컴퓨터에서든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뜻합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K 비디오 다운로더

 

목차

     

 

4K Video Downloader 다운로드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4K Video Downloader 포터블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4K Video Downloader 즉시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4KVideoDownloaderPotable.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실행

 

3️⃣ 설치 없이, 정품 인증 없이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4K Video Downloader 실행화면

 

※ 프로그램 실행 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팝업창이 뜨면 "이 버전 건너뛰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 업데이트 설치를 하시면 라이선스가 풀리면서 사용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

4K Video Downloader 업데이트 팝업창 뜨면 "이 버전 건너뛰기" 버튼 클릭

 

4K Video Downloader 주요 기능

YouTube 재생목록 및 채널 다운로드

전체 플레이리스트 채널 고화질로 그리고 다양한 비디오, 오디오 포맷으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YouTube Mix, Watch Later, Liked 동영상, 비공개 YouTube 플레이리스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고 좋아하는 YouTube 채널에 새로 올라온 영상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자막 추출하기

YouTube 동영상과 함께 자막과 라벨을 다운로드하세요 SRT 형식으로 저장하고 50여 개 언어 중에서 선택합니다. 한 동영상에서 뿐만 아니라 YouTube 플레이리스트나 전체 채널의 자막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4K 품질로 영상 다운로드

HD 1080p, HD 720p, 4K, 8K 화질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D TV, iPad, IPhone, Samsung 등의 기기에서 고화질로 감상하세요.

 

4K 비디오 다운로더 상세한 사용 방법

4K 비디오 다운로더의 상세한 사용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K Video Downloader 구매 정보

오늘은 4K Video Downloader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해보시다가 꽤 괜찮고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들면 4K Video Downloader를 정품으로 구매를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4K Video Downloader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