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Youtube, DailyMotion, Facebook 및 수 천개의 다른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 파일 다운로드 속도 최대 5배까지 높여주는 프로그램 Any Video Downloader Pro를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AnyVideoDownloaderPro 다운로드 및 설치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AnyVideoDownloaderPro7.27.1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AnyVideoDownloaderPro7.27.1 다운로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AnyVideoDownloaderPro.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설치가 알아서 자동으로 진행 및 완료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영상 컨버터, 비디오 플레이어, 비디오 다운로더 프로그램 이렇게  3개의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성됩니다.

 

Any Video Downloader Pro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운로더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스트리밍 사이트 주소를 복사 후 Paste Link 버튼을 클릭하면 최대 5배의 속도로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AnyVideoDownloaderPro 기능

YouTube 및 수천 개의 다른 비디오 공유 사이트에서 비디오 다운로드

모든 Video Downloader Pro는 YouTube, Facebook, TikTok 및 수천 개의 다른 비디오 공유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공유 사이트에서 HD 비디오 다운로드

사용 가능한 경우 YouTube에서 720p, 1080p, 2K, 4K, 5K, 8K 및 3D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 향상

모든 Video Downloader Pro는 다운로드 속도를 최대 500%까지 높일 수 있는 다중 스레드 가속 엔진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비디오 다운로드

모든 Video Downloader Pro는 동시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한 번에 두 개 이상의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일시 중지 및 재개

모든 Video Downloader Pro를 사용하면 다른 중요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더 많은 연결이 필요한 경우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는 동안 비디오 미리보기

다운로드하는 동안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불완전한 파일을 재생하고 다운로드 중인 콘텐츠가 실제로 선택한 콘텐츠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전체 재생 목록 다운로드

YouTube 재생 목록 링크 또는 ID를 입력하기만 하면 Any Video Downloader Pro가 YouTube에서 재생 목록의 비디오 전체 또는 일부를 다운로드합니다.
   

오디오 스트림만 다운로드

모든 Video Downloader Pro는 전체 비디오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가능한 경우 오디오 스트림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스트림이 작기 때문에 몇 초 만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비디오 변환 및 최적화

모든 Video Downloader Pro는 다운로드한 비디오를 모든 장치의 모든 형식으로 변환하고 최적화할 수 있으므로 PC, iPhone, iPad, Android 휴대폰 및 기타 휴대용 장치에서 볼 수 있습니다. MP4, FLV, WMV, MOV, AVI, MPG, VOB, M4V, ASF, MKV, WEBM, 3GP 등을 지원합니다.
   

비디오에서 오디오 추출

모든 Video Downloader Pro는 비디오 파일에서 오디오 스트림을 추출하여 WAV, WMA, AC3, AAC, OGG, M4A, 벨소리 또는 기타 오디오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비디오 변환기

Any Video Downloader Pro에는 디스크 비디오/오디오 파일을 원하는 형식으로 변환하여 모바일 장치에서 재생할 수 있는 강력한 비디오 및 오디오 변환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성품 사전 설정

Any Video Downloader Pro는 모든 인기 있는 비디오 및 오디오 형식에 대해 미리 만들어진 사전 설정을 제공합니다. 출력 비디오/오디오 형식 설정을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튠즈 호환

선택적으로 Any Video Downloader Pro는 다운로드한 비디오를 iTunes 보관함에 자동으로 추가하므로 비디오를 iPhone, iPad, iPod에 쉽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지원

웹 브라우저에서 드롭박스나 프로그램의 메인 창으로 비디오 링크를 직접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 링크를 수동으로 복사하여 붙여넣을 필요도 없습니다.
   

웹에서 비디오 검색

모든 Video Downloader Pro에는 비디오 검색 엔진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내에서 웹에서 동영상을 쉽게 검색하고 클릭 한 번으로 모든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