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속도 빠른 VPN 프로그램 Avira Phantom VPN PRO를 여러분들께 소개할까 합니다. 총 20개국 이상 국가에 위치한 VPN 서버에 접속 할 수 있고, 한국에서 차단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으며, IP를 숨겨서 익명성을 유지해주며, VPN 접속 시 악성 사이트 및 컨텐츠를 차단 해줍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초보자라도 누구나 쉽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Avira Phantom VPN PRO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VPN 가상 사설망 소개

VPN이란 무엇입니까?

가상 사설망(VPN)은 사용자의 인터넷 프로토콜 주소(IP)를 마스킹하여 공용 인터넷 연결을 통해 사설망을 만듭니다. 개인 네트워크는 트래픽 데이터 암호화를 포함하는 터널링 프로토콜을 통해 설정됩니다. 기본적으로 로컬 네트워크를 완전히 다른 위치의 출구 지점에 연결하는 데이터 터널은 다른 곳에서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다른 도시 또는 다른 대륙의 국가일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는 암호화되어 인터넷 공급자와 잠재적인 도청자가 데이터를 해독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터널링 프로토콜과 암호화를 결합하여 VPN 연결은 매우 안전하고 비공개입니다.

 

VPN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데이터가 장치에서 VPN 서버로 업로드되고 공용 인터넷 연결이 종료됩니다. 귀하의 장치가 VPN 서버의 IP 주소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다른 사용자 및 서비스는 귀하를 추적할 수 없습니다. 이 때문에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ISP)라도 여러분들의 온라인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 없으며 여러분들의 개인 정보가 보호됩니다.

 

VPN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VPN을 사용하면 온라인 쇼핑에서 게임 및 스트리밍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용 사례에 대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VPN은 영화 애호가, 세계 여행자, 게이머, 보안 인식 사용자 등 모든 계층의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줍니다. 다음은 익명 브라우징을 위해 가상 사설 연결을 사용할 때의 몇 가지 장점 입니다.

공용 Wi-Fi에서 안전하게 서핑 

Phantom VPN은 장치와 Avira에서 운영하는 원격 VPN 서버 사이에 암호화된 터널을 만듭니다. 클라이언트와 서버가 서로를 인증한 후 모든 수신 및 발신 트래픽이 해당 터널을 통해 라우팅되고 데이터가 암호화됩니다.

온라인 거래 보안 

온라인 뱅킹은 특히 이동 중에 매우 편리하지만 사이버 범죄자들이 선호하는 표적 중 하나입니다. 금융 데이터를 보호하려면 특히 공용 Wi-Fi를 사용할 때 온라인 뱅킹 활동에 VPN을 사용하십시오. VPN은 온라인 쇼핑에도 유용합니다. 신용 카드 세부 정보 외에도 주소 및 전화 번호와 같은 개인 정보도 제공합니다. 사이버 범죄자가 귀하의 데이터를 추적할 경우 얼마나 많은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VPN 연결에서 제공하는 암호화는 또 다른 보호 계층을 추가하고 온라인 쇼핑 시 더 많은 안전을 제공합니다. 

익명으로 찾아보기 

브라우징하는 동안 흔적을 남기고 회사는 표적 광고 또는 귀하에 대한 정보를 수집 및 판매하기 위해 귀하의 활동을 추적합니다. 무료 VPN 연결 을 설정하여   온라인에서 익명으로 검색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광고주가 귀하를 타겟팅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장치의 IP 주소가 숨겨져 있으며 다른 사람이 귀하의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 없습니다.

지역 차단 및 방화벽 우회 

실제 IP 주소를 숨기면 지역 검열 및 지역 차단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특정 지역에서 많은 웹사이트와 서비스가 차단되어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YouTube를 탐색할 때 "귀하의 국가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콘텐츠입니다."와 같은 메시지를 접했을 수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허용 목록에 있는 위치에서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지리적으로 제한된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 VPN 서버를 선택하여 좋아하는 영국 TV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지역 차단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게이머는 제한된 게임 서버를 이기고 전 세계의 경쟁자들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제한 없이 음악 듣기
  • 어디서나 TV 프로그램 및 영화 시청
  • 검열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액세스
  • 더 저렴한 항공권과 같은 더 나은 거래를 확인하십시오

 

Avira Phantom VPN PRO 설치 방법

1️⃣ 아래 파일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Avira Phantom VPN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가지 압축파일 모두 다운로드 후 압축 해제하시면 됩니다. )

 

avira_phantom_vpn_2.37.4.17510.zip
3.50MB
avira_phantom_vpn_2.37.4.17510.z01
5.00MB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Avira Phantom VPN.exe 파일을 실행 합니다. 

 

3️⃣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4️⃣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생성된 아이콘을 클릭하면 Avira Phantom VPN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Avira Phantom VPN PRO 사용 방법

1️⃣ Avira Phantom VPN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밝은/어두운 테마를 선택 할 수 있는데 취향대로 선택 하신 후 Get Started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 다음 우측 상단에 톱니 바퀴 모양을 클릭 후 Select virtual location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여러 국가에 위치한 VPN를 선택 할 수 있는데 여러분들이 필요로 하는 국가를 선택 하시면 곧바로 연결이 됩니다. 특히 국가 오른쪽에 위치한 숫자( ex. 37ms )가 낮을 수록 속도가 빠르니까 , 속도 빠른 VPN 서버를 사용하고 싶다면 숫자가 낮은 국가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IP 국가 위치 확인 방법

 

VPN 접속 후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현재 여러분들의 IP 국가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vira Phantom VPN PRO 환경 설정

Avira Phantom VPN 프로그램에는 3가지 환경 설정이 있습니다. 각 환경 설정 별 오른쪽 활성화 버튼을 눌러주시면 옵션이 활성화 됩니다.

1️⃣ Block all internet traffic if VPN connection drops

VPN연결이 끊어지면 여러분의 컴퓨터 인터넷이 차단 되는 킬 스위치 기능 ( 보안 강화 )

 

2️⃣ Block malicious sites and content

악성 사이트 및 컨텐츠 차단 기능 

 

3️⃣ Launch at system start

컴퓨터 시작 시 Avira Phantom VPN 프로그램 또한 자동 시작 기능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