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무료이면서, Windows,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속도가 빠른 VPN 프로그램 AMAN VPN을 여러분들께 소개할까합니다.  클릭 한번에 간단하게 VPN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상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Aman VPN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AMAN VPN 소개

비공개로 인터넷 연결

아무도 여러분들의 데이터를 추적하거나 해킹 할 수 없도록 인터넷 활동을 암호화 할 수 있습니다.

IP 변경

현재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실제 IP 주소를 숨기고 다른 IP 주소를 사용하여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추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접속되지 않은 사이트에 접속

현재 내가 살고있는 국가에서 차단된 사이트에도 문제없이 안정적으로 접속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

Windows, Mac, Android, iOS, 스마트 TV 등 모든 플랫폼에서 Aman VP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 클릭으로 빠른 연결

Aman은 전 세계 94개 유명 도시에서 수천 대의 서버를 소유하고 있고 몇 초 내에 네트워크를 위협으로부터 보호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VPN과 비교

다른 유료 VPN과 비교해 보았을 때 무료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훌륭한 속도와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AMAN VPN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AMAN VPN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AMAN VPN 다운로드 바로가기

 

2️⃣ AmanVPN 받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VPN 설치가 진행 및 완료 됩니다.

 

4️⃣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Aman VPN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는데요!! 많은 국가의 VPN 서버들이 있지만 좀 느리거나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상단에 Best Server Location 항목을 클릭 하시면 여러분들의 위치에서 가장 빠른 VPN 서버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5️⃣ 연결 시 대략 2~3초 정도 소요가 됩니다.

 

6️⃣ 연결이 완료되면 상단에 Connected 라고 표시가 변경되고, 연결 정보에 Best Server Location 이라는 문구가 표시됩니다.

 

7️⃣ 실제로 인터넷을 사용해보면 속도가 제법 빠르고 ,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내 IP 국가위치를 조회 해보면 한국이 아닌 다른 나라로 표시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MAN VPN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1️⃣ 제 스마트폰이 삼성폰이라 안드로이드 폰을 예시로 들겠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AMAN VPN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Aman VPN 모바일 다운로드 링크를 걸어놓았으니 곧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아이폰 앱 스토어에서 Aman VPN을 설치 하고 , 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3️⃣ AMAN VPN 어플이 실행되면 중앙 하단에 위치한 Select Location 버튼을 누른 후 상단에 Best Server Location 항목을 눌러줍니다.

 

4️⃣ 팝업창이 하나 뜨면 I Know 버튼을 눌러주시고, 연경 요청 팝업창이 뜨면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곧바로 VPN에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서 내 IP 주소 조회 사이트에 접속해 보면 한국이 아닌 다른 국가에 접속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스마트폰이 PC보다 체감속도가 훨씬 빠르니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