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특정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때 서버가 해외쪽에 있어서 다운로드 속도가 엄청나게 느린 경우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인터넷 회선에서 낼 수 있는 가장 빠른 속도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마스터를 여러분들께 소개할까합니다. 다운로드 속도가 많이 느리다면 다운로드 마스터를 강력 추천 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다운로드 마스터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다운로드 마스터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Download Master 프로그램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Download Master 다운로드 바로가기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Download Master.exe  설치파일을 실행 합니다.

 

3️⃣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설치를 완료 합니다.

 

4️⃣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팝업창이 하나 뜨는데 "100mb+ Lan/4G/Cable/Other" 항목을 선택 후 OK 버튼을 클릭 합니다.

 

5️⃣ 다운로드 마스터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한글 지원을 하지 않기 떄문에 영문버전으로 사용해야 하지만 사용방법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마스터 크롬 플러그인 설치 방법

1️⃣ 다운로드 마스터는 크롬 플러그인(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해야 좀 더 간편하게 완벽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마스터 크롬 플러그인 설치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다운로드 마스터 크롬 플러그인  설치 바로가기

 

2️⃣ 설치 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위치한 "Chrome에 추가 "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설치 팝업창이 뜨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간단하게 설치가 완료 됩니다.

 

다운로드 마스터 사용방법

1️⃣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만 하면 팝업창이 뜨게되고 저장될 경로를 선택 후 Start Dwonload 버튼을 클릭 합니다.

 

2️⃣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인터넷 상품에서 낼 수 있는 가장 빠른 속도로 특정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 느린 서버에 저장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때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