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무료 원격 프로그램 Jump Desktop에 대해 여러분들게 소개할까합니다. 설정이 조금 복잡하긴 하지만 한번 설정해 놓으면 컴퓨터를 끄지 않는 이상 간단하게  버튼 클릭과 암호 입력만으로 원격 대상 컴퓨터에 접속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무료 원격 프로그램  Jump Desktop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Jump Desktop 소개

클라우드 원격 데스크톱 인프라

Jump Desktop for Teams는 회사 전체를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원격 데스크톱 인프라입니다. 신속하게 배포하고 전체 팀이 어디에서나 안전한 원격 데스크톱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VPN이나 ​​게이트웨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시작하기

팀을 초대하고 컴퓨터를 추가하고 액세스가 허용된 사람을 선택하세요. 귀하의 팀은 즉시 연결할 준비가 됩니다.  어디에서나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팀 구성

팀을 그룹으로 구성하고 사용자에게 전체 컴퓨터 그룹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그룹을 사용하면 많은 수의 사용자와 컴퓨터를 정리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액세스 제어

팀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사람을 항상 제어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팀 구성원의 액세스 권한을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액세스 로그

팀의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컴퓨터에 액세스한 팀 구성원을 확인합니다. 팀 액세스 로그는 암호화되어 최대 90일 동안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싱글 사인온

SSO(Single Sign-On)를 사용하면 팀에서 회사 계정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Jump Desktop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시간 절약

맞춤형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팀에 컴퓨터를 빠르고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팀을 위해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설치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몇 초가 걸립니다. 설치 프로그램의 공개 링크를 원하는 사람과 공유하십시오. 설치 프로그램을 언제든지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그룹 정책 또는 MDM을 통해 설치 프로그램을 대량 배포합니다.

제한 없음

우리는 그것을 정말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모든 팀을 위한 무제한 컴퓨터와 무제한 동시 연결. 임의의 제한이 없으며 관리 중인 컴퓨터의 수를 추적할 필요가 없습니다.

쉬운 마이그레이션

이미 Jump Desktop 사용자이고 Teams가 제공하는 단순성을 원하십니까? 우리는 당신을 얻었다. Teams를 즉시 시작할 수 있도록 개인 계정에서 팀으로 컴퓨터를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Jump Desktop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Jump Desktop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Jump Desktop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2️⃣ 사이트에 접속 후 Download For Free Now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Jump Desktop 프로그램을 설치를 진행 합니다.

 

4️⃣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Sign In 문구를 클릭 하면 팝업창이 뜨는데 링크를 클릭 합니다. 

 

5️⃣ 구글 또는 Apple 계정으로 Jump Desktop 계정을 생성 할 수 있는데, 아래 구글/Apple 버튼 두개중에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6️⃣ 로그인을 하면 Jump Desktop 왼쪽 상단에 구글 또는 Apple 계정 아이디가 표시되고 우측 상단에 X 표시를 눌러서 프로그램을 종료 했다가 다시 켜줍니다.

 

7️⃣ 그러면 중앙에 문구가 변경된 걸 확인 할 수 있는데 Jump Desktop Connect 문구를 클릭 합니다.

 

8️⃣ 인터넷 창이 뜨면 Jump Desktop Connect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9️⃣ 간단하게 Jump Desktop Connect  프로그램을 설치 합니다.

 

원격 컴퓨터에 암호 입력으로 접속하는 방법

1️⃣ Jump Desktop Connect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왼쪽에 위치한 Add a remote access user 문구를 클릭 합니다.

 

2️⃣ 팝업창이 뜨면 링크를 클릭 합니다.

 

3️⃣ 인터넷 창이 뜨는데 "Myself or someone on my team"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아까전에 로그인 했던것과 똑같이 구글 또는 Apple 버튼을 눌러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5️⃣ 로그인을 하고 나면 보안 경고 팝업창이 뜨는데 체크를 다해주시고 엑세스 허용 버튼을 클릭 합니다.

 

6️⃣ Jump Desktop Connect 프로그램에 여러분들의 구글 또는 Apple 계정이 추가된걸 확인 할 수 있고,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7️⃣ 컴퓨터 이름을 입력을 해줍니다.

 

8️⃣ 이제 원격을 컨트롤 할 컴퓨터에 똑같이 구글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방금 여러분들이 추가한 컴퓨터 이름으로 원격 목록이 추가 된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더블 클릭 합니다.

 

9️⃣ 그러면 팝업창이 뜨는데 해당 원격 컴퓨터의 윈도우 로그인 패스워드를 입력 후 OK 버튼을 클릭 합니다. ( 만약 원격 컴퓨터에 암호가 없으면 로그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암호를 반드시 만들어줘야 합니다. )

 

원격으로 컴퓨터가 연결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번만 설정해주시면 간단하게 원격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원격 컴퓨터에 허락을 맡고 접속 하는 방법

1️⃣ Jump Desktop Connect 프로그램 실행 후 원격 링크 주소를 복사하여 원격을 컨트롤 할 컴퓨터에 전달 합니다.

 

2️⃣ 인터넷 창에 링크 주소를 입력하면 아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원격 컨트롤 할 컴퓨터, 원격 대상 컴퓨터 모두 Jump Desktop , Jump Desktop Connect 프로그램을 모두 설치 했다면 "예, JUMP DESKTOP이 설치되었습니다."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팝업창이 하나 뜨는데 "Jump Desktop 열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그러면 원격 대상 컴퓨터에 컴퓨터 원격을 허가해 달라는 팝업창이 뜨는데 Aceept를 눌러줍니다.

 

5️⃣ 컴퓨터 원격 접속이 가능하게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