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유튜브 영상 / 음원을 매우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Gihosoft TubeGet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유튜브 뿐만 아니라 Vimeo, Twitter, Facebook, Instagram 및 Tumblr 등과 같은 100개 이상의 온라인 비디오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를 할 수 있고 4K/8K/360/VR/3D/60FPS 동영상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유튜브 비디오/재생 목록을 MP3 오디오로 빠르게 변환 할 수 있으며 동영상을 MP4, MKV, MOV, AVI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Gihosoft TubeGet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Gihosoft TubeGet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Gihosoft TubeGet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Gihosoft TubeGet 다운로드 바로가기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Setup 파일을 실행 합니다.

 

3️⃣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설치 진행 및 완료 합니다.

 

4️⃣ 설치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이 실행되며 팝업창이 하나뜨는데 모두 X 표시를 눌러서 프로그램을 종료 해줍니다.

 

5️⃣ 그 다음 다운로드 받아서 압축을 해제한 폴더에 Loader라는 폴더로 들어가서 파일을 복사하고, 바탕화면에 생성된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파일 위치 열기" 메뉴를 누르면 프로그램이 설치된 폴더가 뜨는데, 설치 폴더에 방금 복사한 파일을 붙여넣기 합니다.

 

6️⃣ 그 다음 바탕화면에 실행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속성 버튼을 누릅니다.

 

7️⃣ 그 다음 실행파일 이름을 방금 복사한 파일 이름으로 ( GTubeGet_Loader )로 변경합니다.

 

8️⃣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TubeGet Pro 버전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Gihosoft TubeGet 사용 방법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

1️⃣ 다운로드 받고 싶은 유튜브 영상의 사이트 주소를 복사 후 TubeGet 프로그램 왼쪽 상단에 위치한 Paste URL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화질을 선택 할 수 있는 팝업창이 뜨면 화질 선택 후 Download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너무나 간단하게 영상 다운로드가 진행 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영상 MP3 변환

1️⃣ TubeGet 프로그램 상단에 Convert 탭을 누른 후 AddVideo 버튼을 클릭 합니다.

 

2️⃣ 영상을 선택하고 열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그 다음 우측 상단에 Output Format에 MP3를 선택 합니다.

 

4️⃣ Convert 버튼을 눌러줍니다.

 

5️⃣ 영상에서 MP3 음원으로 변환이 진행 됩니다.

 

6️⃣ 변환이 완료되면 MP3 오디오 파일로 변환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