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전 세계 20개국 이상의 VPN 서버를 사용 할 수 있고 속도가 빠르고 강력한 보안기능이 탑재된 VPN 프로그램 Fsecure Freedome VPN을 여러분들께 소개할까 합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Fsecure Freedome VPN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Fsecure Freedome VPN 주요 기능

개인 정보 보호 : 연결을 암호화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 하고 방문하는 웹 페이지에서 실제 IP 주소를 숨깁니다.

브라우징 보호 : 인터넷을 탐색하고 유해하고 위험한 웹 페이지로부터 안전을 유지하여 보안과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Wi‑Fi 보호 : 공용 Wi‑Fi를 사용할 때 누구도 해킹할 수 없도록 인터넷 연결이 보호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Wi‑Fi 네트워크 : Android 기기에서 홈 네트워크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Wi‑Fi 네트워크에서 VPN 터널링을 우회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VPN을 우회하는 앱 허용 목록 : Android 기기에서 특정 앱이 항상 VPN을 우회하고 인터넷에 직접 연결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특정 앱이 VPN 사용자를 차단하려는 경우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상 위치 :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가상 위치를 선택하여 지리적 제한을 줄이고 추가 개인 정보 보호 계층을 추가하십시오.

추적 방지 : 광고주가 여러분들을 추적하고 여러분들의 개인 정보를 확인하여 돈을 버는 것을 막습니다.

트래커 매퍼 : 24시간 동안 장치가 만드는 모든 연결을 기록하여 어디에 연결되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맬웨어 보호 :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및 랜섬웨어와 같은 악성 콘텐츠로부터 컴퓨터를 확인합니다.

킬 스위치 : VPN이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동안 실수로 데이터가 인터넷에 유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Windows, Mac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호 통계 : 추적 시도 횟수 및 차단된 웹 사이트를 포함하여 FREEDOME을 사용하여 보호한 데이터의 양을 확인합니다.

다국어 지원 : 20개의 지원 언어 중 가장 적합한 제품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트래픽 : 대역폭이나 데이터 전송 제한 없이 브라우징, 다운로드 및 기타 데이터 트래픽을 즐기십시오.

모든 장치에서 사용 : 집과 여행 중에 모든 Windows, Mac, Android 및 iOS 장치에서 인터넷 사용을 보호합니다.

 

Fsecure Freedome VPN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fsecure freedome vpn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Fsecure Freedome VPN 다운로드 바로가기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Fsecure Freedome VPN.exe 파일을 실행 합니다.

 

3️⃣ 별도의 설정 필요없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4️⃣ 팝업창이 뜨면 우측 상단에 X 표시를 눌러서 팝업창을 닫아줍니다.

 

Fsecure Freedome VPN 언어 한글 변경 

기본 언어가 English로 되어 있는데, 왼쪽에 Settings 메뉴를 누른 다음 Choose language 항목에서 한국어를 선택하면 VPN 프로그램의 모든 언어가 한글로 변경됩니다. 

 

평가판 5일 남았고요?

가입 메뉴에 들어가보면 이 프로그램은 평가판이고 5일남았다고 되어있는데.. 평생 평가판으로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5일이 지나도 쭉 사용 할 수 있으니까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Fsecure Freedome VPN 설정

왼쪽 설정 메뉴로 들어가보면 컴퓨터 다시 시작했을 때 자동으로 시작하는 옵션과, VPN 연결이 중단 되는 경우 인터넷 연결을 차단하는 기능인 Killswitch 기능 옵션이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체크를 해서 설정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Fsecure Freedome VPN 보안 설정

1️⃣ 왼쪽 상단에 "안전 브라우저" 메뉴로 들어가서 유해사이트 차단 옵션 켜기를 해주시면 의심스럽고 유해한 웹사이트가 자동으로 차단 됩니다. 

 

2️⃣ 안전브라우저 메뉴 아래에 위치한 추적방지 메뉴로 들어가보면 여러분들의 컴퓨터에서 몰래 데이터를 수집하는 회사로부터 추적 시도가 있을 경우 자동으로 차단 됩니다. 

 

Fsecure Freedome VPN 사용방법

1️⃣ Freedome 메뉴로 들어가서 제일 아래 위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대륙별로 굉장히 많은 국가가 존재하는데 VPN을 이용할 국가를 선택하고 Freedome으로 돌아가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3️⃣ 중앙에 위치한 "끄기" 라고 되어있는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끄기"에서 "켜기"로 변경되며 VPN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IP 국가 위치 확인 하기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현재 내 IP 주소의 국가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 할 수있습니다.

IP 국가 위치 확인 하러 가기

 

2️⃣ 조금 기다리면 내 IP가 자동 추가되며 국가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