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광고없는, 강력한 기능이 포함 된 무료 원격 프로그램 No Machine을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컴퓨터가 어느 위치에 있던 원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No Machine 원격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강력한 기능이 포함 된 무료 원격 프로그램 No Machine

 

목차

     

 

 

No Machine 소개

휴먼 인터페이스

TV를 볼 때 TV가 아닌 콘텐츠에 관심을 두는 것 처럼, No Machine 프로그램 보다 여러분들이 하는 일에 집중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게 하고 방해가 되지 않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속도

NoMachine의 NX 프로토콜을 사용하면 이보다 더 빨라질 수 없습니다. 바로 앞에 마치 원격 컴퓨터가 있는 것처럼 똑같은 속도를 구현하여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을정도로 충분히 빠릅니다. 기술이 발전할수록 컴퓨터와 네트워크가 빨라질수록 속도 문제가 줄어듭니다.

 

네트워크 투명성

하드웨어는 물리적 소켓에 연결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NoMachine은 NX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케이블, 플러그 및 커넥터가 없이 모든 하드웨어를 항상 원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디바이스 지원

윈도우, MAC OS, ios, 안드로이드, 리눅스 등 모든 운영체제에서 사용 할 수 있도록 빠른 원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윈도우 컴퓨터에서 MAC 컴퓨터를 원격연결 한다던가 그외 모든 장치를 원격 연결 할 수 있습니다.

 

광고 없음

NoMachine은 여러분들의 컴퓨터 디스크를 스캔하거나 위치를 ​​추적하지 않으며, 여러분들의 이메일을 읽거나 검색 습관을 스캔하지 않습니다.  광고 없는 깔끔한 원격 프로그램 No Machine을 강력 추천 드립니다.

 

No Machine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No Machine 원격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 원격을 컨트롤 할 PC, 원격 대상 PC 모두 아래 사이트에 접속 하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

No Machine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사이트 접속 후 중앙에 위치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컴퓨터에 저장 합니다.

 

3️⃣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Next 버튼만 클릭하면 설치 진행 및 완료 됩니다. 

 

4️⃣ 설치 완료되면 재부팅 팝업창이 뜨는데 열려있는 문서 또는 저장해야 할 데이터들은 모두 저장 후 예 버튼을 클릭하여 컴퓨터를 재부팅 해줍니다. 

 

No Machine 사용 방법

 

1️⃣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컴퓨터 아이피주소와 프로토콜 정보 ( nx(프로토콜정보)://192.9.1.173(IP정보) 를 확인 후 OK 버튼을 클릭 합니다.

 

2️⃣ 원격대상 IP 주소와 프로토콜을 확인 하셨으면 상단에 Add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Name은 아무거나 입력하시고 Host에 아이피 주소 , 프로토콜 항목에 앞서 확인 했던 프로토콜 정보를 선택 후 우측 상단에 Connect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컴퓨터에 로그인 하기 위해서 윈도우 로그인 아이디와 암호를 입력 합니다. 만약 암호가 없다면 빈칸으로 비워두고 우측 하단에 위치한 Login 버튼을 클릭 합니다. ( 윈도우 이름은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

 

5️⃣ 로그인이 완료 되면 사용 설명 팝업창이 뜨는데 "Don't show this dialog anymore"에 체크 후 OK 버튼을 클릭 합니다.

 

6️⃣ 끊김 없이 깔끔하게 원격이 연결 됩니다. 

 

7️⃣ 한번 추가된 원격 컴퓨터 정보는 사용자가 삭제 하지 않는 한 No Machine 프로그램에 아이콘으로 추가되어 있고 , 추가 된 아이콘만 클릭하면 곧바로 원격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No Machine 설정 열기

1️⃣ 파일 주고받기, 화면 녹화 등 No Machine의 기능을 사용하려면 우측 상단에 마우스를 이동시키면 책을 접는 모양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이 부분을 마우스로 클릭 합니다.

 

2️⃣ 마우스 설정 , 디바이스 설정 ( 파일 주고 받기) , 디스플레이 ( 화면 해상도 조정 ) , 오디오 ( 음향 설정 ) , Mic In ( 마이크 설정 ), 녹화 설정 , 연결 설정 등 여러 기능들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모두 영어로 되어 있지만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쉽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