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최강의 속도를 자랑하는 무료 VPN 프로그램 PSIPHON 을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미국, 캐나다 를 포함 최대 26개국의 VPN 서버를 사용 할 수 있고 , 자동으로 내 위치에서 별다른 설정할 필요없이 매우 간단하게 가장 빠른 VPN 서버를 찾아서 연결해줍니다.  그리고 다른 VPN 프로그램과는 달리 최소한의 속도 저하만 있을 뿐 굉장히 빠른 인터넷 웹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PSIPHON 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PSIPHON 다운로드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최강 속도를 자랑하는 무료 VPN PSIPHON 설치파일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PSIPHON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2️⃣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용 PSIPHON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윈도우용을 다운로드 받아보겠습니다.

PSIPHON 다운로드

 

3️⃣ 다운로드 받은 압축파일을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psiphon_3.168.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PSIPHON 설치 실행

 

4️⃣ 설치는 별도의 설정을 할 필요없이 순식간에 진행 됩니다.

PSIPHON 설치 진행

 

5️⃣ PSIPHON VPN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곧바로 가장 빠른 VPN 서버로 연결 됩니다.

PSIPHON 실행 화면

 

 

VPN 연결 후 IP 위치 조회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IP 위치 조회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IP 위치 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2️⃣ 사이트에 접속하고 3~5초정도 기다리면 자동으로 내 IP주소가 추가되고 내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VPN 연결 후 IP 위치 조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