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10,000개 이상의 웹사이트에서 비디오, 오디오, 재생 목록 을 다운로드하고 비디오 를 MP4, MOV, AAC, WAV 등으로 변환 할 수 있는 프로그램 YT Saver 를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사용 방법이 매우 간단하고, 상당히 광범위한 사이트에서 이용되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YT Saver 4.5 버전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YT Saver 4.5.0 다운로드

 

1️⃣ 아래 YT Saver 4.5.0 다운로드 링크 텍스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YT SAVER 4.5.0 즉시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 ytsaver.exe " 파일을 실행합니다.

 

3️⃣ YT Saver 4.5.0 버전 설치가 진행됩니다. NEXT 버튼만 클릭하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YT Saver 4.5.0 제품인증

1️⃣ 바탕화면에 생성된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파일 위치 열기 메뉴를 클릭하면 프로그램 설치 폴더가 오픈됩니다.

 

2️⃣ 프로그램 설치파일 다운로드 폴더 안에 File 폴더로 들어가서 " bb2018.dll " "version.dll " 파일 2개를 복사하여 프로그램 설치 폴더에 붙여넣기 합니다. 

 

3️⃣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YT Saver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YT Saver 사용 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YT Saver 사용 상세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YT Saver 주요 기능

고품질의 비디오를 쉽게 다운로드 

 YT Saver는 480p, 360p, 720p, 1080p HD, 2K, 4K 및 8K 범위의 동영상 해상도를 제공하며 MP4, MOV, 3GP, AAC, WAV 및 기타 20개 이상의 출력 형식으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전체 재생 목록 및 채널 다운로드

YT Saver 동영상 다운로더를 사용하면 재생 목록, 채널 및 여러 동영상을 클릭 한 번으로 10배 빠른 속도로 다양한 형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품질 손실 없이 비디오 변환

YT Saver Video Converter는 비디오를 MP4, 3GP, MOV, WMV, AAC, WAV, OGG, AIFF, HEVC MP4, HEVC MKV 및 iPhone, iPad, Android 및 Android 태블릿에 적합한 기타 형식으로 변환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내장 브라우저로 비디오 및 오디오 자르기

YT Saver를 사용하면 내장된 비디오 커터를 사용하여 온라인 비디오를 MP4, MOV, AAC 및 기타 원하는 형식으로 자르고 다듬고 자를 수 있습니다.                            

 

최대 320kbps의 백업 오디오

YT Saver는 비디오에서 오디오를 추출하여 64kbps, 128kbps, 256kbps, 320kbps와 같이 원하는 품질로 저장할 수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스트리밍 사이트의 백업 오디오도 지원합니다.                            

 

지원되는 사이트

Facebook, Instagram, Dailymotion, TikTok, Ok.ru 등과 같은 10000개 이상의 사이트가 YT Saver에서 지원되어 즐겨찾는 사이트에서 무료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YT Saver 구매 정보

오늘은 YT Saver4.5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해보시다가 꽤 괜찮고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들면 YT Saver를 정품으로 구매를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