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유료 VPN 보다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100% 완전 무료 VPN 프로그램 TOP VPN을 여러분들께 소개할까 합니다. 일반적으로 VPN에 연결하게 되면 속도가 느려지게 되는데 TOM VPN은 최소한의 속도 저하만 있을 뿐 평소와 비슷하게 웹서핑을 할 수 있고 한국에서 제한된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하며, 여러분들의 IP가 숨김처리 되기때문에 익명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접속 로그기록 또한 남지 않기 때문에 보안적으로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속도 빠르고 강력한 보안으로 무장한 TOM VPN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대박 속도 빠르고 강력한 보안으로 무장한 TOM VPN

 

목차

     

 

TOM VPN 주요기능

100% 무료 VPN

무료 VPN TomVPN은 사용하기 쉽고(연결하는 데 탭 한 번만 필요), 영원히 무료이며, 무제한 속도를 제공하고, 광고가 없으며, 사용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그리고 미국, 브라질, 프랑스, ​​독일, 인도, 인도네시아, 러시아, 한국, 영국, 일본 등 25개 이상의 국가에서 VPN 서버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보안

Tom VPN은 사용자의 인터넷 연결을 암호화하여 제3자가 사용자의 온라인 활동을 추적할 수 없도록 하여 일반 프록시보다 더 안전하게 만들고, 현재 내 IP 위치가 드러나지 않도록 IP 주소를 숨깁니다. 따라서 지리적 제한을 우회하여 어디서나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빠른 속도

자동으로 위치를 감지하고 가장 가까운 가장 빠른 서버에 연결합니다. 즉, 다른 VPN을 사용하는 경우보다 연결 속도가 훨씬 빠릅니다.

모든 기기에 설치 가능

Windows, Mac, iOS, Android, Linux, 라우터, 스마트 TV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 Wi-Fi 핫스팟

공용 Wi-Fi 핫스팟은 해커에게 완벽한 장소이며, 해커가 귀하의 개인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귀하는 신원 도용의 다음 희생자가 될 수 있습니다! 무료 VPN TomVPN은 네트워크 트래픽을 암호화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안전한 방패로 Wi-Fi 핫스팟을 보호합니다.

 

TOM VPN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TOM VPN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TOM VPN 다운로드 바로가기

 

2️⃣ TOM VPN은 윈도우, IOS, 리눅스, 안드로이드 등 대부분의 운영체제에서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윈도우용으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 하였습니다.

TOM VPN  다운로드

 

3️⃣ 설치도 매우 간단합니다. "빠른 설치" 버튼 한번만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 및 완료 됩니다.

TOM VPN 설치 방법

 

 

TOM VPN  사용방법

 

1️⃣ TOM VPN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왼쪽에 접속 할 29개의 국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TOM VPN에서 제공하는 각 국가별 VPN 서비스가 모두 빠른것은 아니고, 현재 내 위치에서 가장 속도가 빠른 국가를 확인하려면 국가 오른쪽에 "엄지척" 모양이 있는 국가가 속도가 가장 빠른 국가이오니, 엄지척 표시가 되어 있는 국가를 선택 후 국가를 더블클릭 하거나 우측 하단에 "연결하려면 클릭하십시오" 버튼을 클릭하면 너무나 쉽게 VPN 연결이 완료됩니다.

TOM VPN  사용방법 1

 

2️⃣ VPN에 접속하게 되면 왼쪽 메뉴중에 공통 영역이라고 되어 있는 항목에 접속한 국가가 추가되고 중앙 상단에 연결된 시간이 표시됩니다. 연결을 해제하고 싶으면 오른쪽 하단에 연결해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속도가 정말 빠르기 때문에 만족하며 사용 하실수 있을겁니다.!!

TOM VPN  사용방법 2

 

VPN 접속 시 국가정보 확인 방법

 

1️⃣ 저는 캐나다 국가의 VPN에 접속 했는데 실제로 VPN에 접속된 IP가 해당 국가인지 확인하려면 아래링크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2️⃣ 사이트에 접속하면 곧바로 여러분들의 IP정보와 접속된 국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VPN 접속 시 국가정보 확인 방법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무료 원격 프로그램 TrustViewer

인터넷 속도 최적화 프로그램 cFosSpeed

SSD 최적화 프로그램 Tweak SSD

게임 부스터 및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Smart Game Booster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Free Netflix Download

SSD 최적화 프로그램 SSD Fresh [ 무료]

인터넷 브라우저 속도 최대 3배 높여주는 최적화 프로그램 SpeedFox

파파고 번역기를 포함 총 9개의 번역 프로그램이 포함된 QTranslate

다운로드 속도 최대 5배를 높여주는 익스트림 다운로드 매니저(XDM)

무료 VPN 프로그램 " OPEN VPN " 사용법 [ 해외 5개국 이상 VPN 서버 사용 가능]

핸드폰 위치 추적 설정을 통해 내 휴대폰 찾는 방법 [ 안드로이드용 ]

무료 VPN 강력 추천!! 역대 최강의 기능을 탑재한 SoftEther VPN

무료 영상 / 오디오 / PDF 편집 사이트 [ 프로그램 설치도 필요없어요 ]

윈도우 클립보드 관리 프로그램 Ditto , 최대 1000개 까지 클립보드에 저장 할 수 있어요!!

윈도우 검색 속도를 초고속으로 만들어주는 런쳐 프로그램 WOX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 개인/업무용 카톡계정 2개를 생성해보세요!

무료 원격 프로그램 LiteManager , 강력한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컴퓨터 2대에 하나의 키보드 마우스를 공유하여 사용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하는 방법 [안드로이드용]

오래 된 노트북을 클라우드 파일 공유 시스템으로 만드는 방법

스마트폰 사진을 무선으로 컴퓨터에 전송하는 방법

넷플릭스 비밀코드 261 가지, 새로운 컨텐츠를 찾는데 활용해 보세요!

오래 된 컴퓨터를 웹 스트리밍 영상 서버로 만들어 활용하는 방법

내 컴퓨터에 클라우드를 네트워크 드라이브로 연결하는 방법

추억의 게임 철권 태그 토너먼트 컴퓨터로 게임하기

윈도우10 폴더에 비밀번호 설정하여 안전하게 숨기는 방법

컴퓨터로 스마트폰 어플을 실행 및 컨트롤 하는 방법 [ 키보드 마우스로 조작 가능]

스마트폰을 무선 마우스 키보드로 사용하는 방법 ( 원격 종료 / 재부팅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