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버 크리에이터 "닥터 구구"님의 "유튜브 복사 붙여넣기로 집에서 돈버는 방법" 영상을 참조하여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목차

     

 

 

유튜브 복사 붙여넣기로 돈버는 방법

 

 

오늘은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유튜브로 손쉽게 복사 붙여넣기로 돈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런 정보가 퍼지면 퍼질수록 돈버는 사람이 많아지고 수익이 작아지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많이 알려지지 않았던 정보입니다.

 

그런데 이런 정보는 왜 알려주시나요?

이렇게 글을 써서 구체적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줘도 어차피 사람들은 안합니다. 장담하는데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 실제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들 단 1%도 안될 겁니다. 돈을 벌고 싶은 사람은 많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귀찮음을 싫어하죠. "애이~ 돈안될껄?" "저거 해봐야 얼마나 벌겠어?" 컴퓨터 앞에 앉아서 비아냥거리고 훈수두기는 쉽지만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은 적습니다. 

 

그리고 행동으로 옮기는 일부의 사람들이 돈을 쓸어담죠!!

 

그래서 어떻게 하면 유튜브로 돈을 벌수 있나요?

몇가지 예시를 보시면 이해하기 편하실 겁니다. 유튜브 검색창에 "명상" "명상음악" 또는 "집중되는 음악" "공부할때 듣는 음악" 검색해보세요!! 적게는 수만 , 많게는 수백만 이상의 조회수를 가진 영상들을 많이 보실수 있을겁니다.

 

이뿐만 아니라 "잠잘때 듣는 음악" "수면음악" "마음을 치유해주는 음악" 등 검색어는 다양합니다. 이런 심신에 대한 수요는 시간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고 그 결과는 구독자와 조회수 증가로 고스란히 나타나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은 ?

시각을 넓혀 해외 시장을 살펴 보겠습니다.  "Meditation" "Deep Sleep" 등으로 검색을 해보면 수천만 심지어 수억회 조회수도 보입니다. 이런 심심안정 유튜브 음악채널 막상하면 엄청 어렵진 않지만 귀찮다는 핑계로 이런 사실을 알고 있으면서도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수익을 통해 수익을 내려면 구독자 1000명에 시청시간 4000시간을 채워야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도전을 하지 않습니다. 도전을 한다고 해도 수익이 없는 구간인 0 ~ 1000명 시간을 버티지 못하고 중도에 다 포기해버리죠.  하지만 유튜브라는 플랫폼은 일반인들이 가장 쉽게 부를 쌓을수 있는 도구임이 분명합니다. 만약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당장 시작해보세요!! "내일 해야지" "다음주에 해야지" "다음달에 해야지" 하는 순간 그 기회는 다른 누군가에게 넘어가버리고 영영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하나요?

음악 , 사진 등의 저작권 문제가 걱정이 되는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할까요? 예시 영상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영상은 크게 "고화질의 사진""아름다운 음악" 이 2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가 할 일은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고화질의 사진 또는 영상과 저작권이 없는 아름다운 음악을 구해서 하나의 영상파일로 조합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에 유용한 몇가지 사이트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 Pexels.com " 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고화질의 영상과 사진을 저작권 걱정없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nature" 라는 검색어로 검색한 사진과 영상들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당장 영상으로 사용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이렇게 영상 사진을 얻었다면 다음은 음악이겠죠?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Pexels.com 사이트에 접속 할수 있습니다.

Pexels.com 사이트 바로가기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에서는 저작권 걱정없이 음악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저작권 걱정없이 사용할수 있고 장르 분위기 등에 따라 필터링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사진과 음악을 합치기만 하면 하나의 영상이 완성됩니다. 대본을 작성할 필요도 없구요 얼굴이 나올필요도 없으며 심지어 촬영조차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익숙해진다면 하나의 영상을 만드는데 30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수익은 어떤식으로 발생하나요?

유튜브 통계 플랫폼 소셜 블래이드 기준으로 이러한 명상음악 자연 소리와 관련된 유튜버들은 월수백에서 수천만원의 수익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런 영상채널은 중간광고를 달지 않기 때문에 예상보다 수익이 적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채널을 "브랜딩" 용도로 사용하여 채널속에서 자신의 명상 어플, 혹은 음악 어플을 소개하거나 영상의 끝부분에 더보기라는 본인만의 상품링크를 달거나 본인의 V로그 채널을 홍보하는 등 다양한 2차수익을 창출시킬수 있습니다.

 

또 자체 수익 뿐만 아니라 본인의 본인의 사업이나 다른 브랜드를 홍보하는 용도로도 사용 할수 있습니다. 일단 채널을 키워놓기만 하면 그 이후로는 본인이 선택 할수 있다는 것이죠!!

 

누구나 할수 있으면 경쟁이 심하지 않을까요?

이건 유튜브 뿐만 아니라 세상 어느시장에서든지 동일합니다. 이런 채널들 속에서 경쟁력을 가지려면 몇가지 방법들을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일단 남들보가 좋은 영상과 좋은 음악으로 영상을 만드는 방법을 생각해보아야합니다. 유튜브 상에서 내 채널이 다른 사람들의 채널보다 더 검색이 잘되도록 하는 방법도 찾아볼수 있겠구요. 그리고 실시간 스트리밍(실제로 상위노출을 위해 24시간 LIVE를 켜두는 것)을 이용하는 방법도 찾아볼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방법들이 있지만 실제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고 조금만 찾아보면 누구나 얻을수 있는 정보라 생각되기에 다 밝히지는 않겠습니다. 

" 성공하는 사람들은 어려움 속에서 기회를 찾고 , 실패하는 사람들은 기회 속에서도 어려움(핑계)만을 찾는다 " 누군가는 도전하고 누군가는 도전하지 않겠죠!! 많은 도전은 성공할 확률을 높여주고 작은 성공은 큰 성공의 발판이 됩니다. 오늘 이글을 여러분들이 지나치실동안 누군가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어 엄청난 돈을 쓸어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할수 있으니 조금만 열정을 가지고 생각해보세요!! 여러분들도 성공 할수 있습니다.!!

 

오늘 여기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돈이 되는 컨텐츠 주제를 찾는 4가지 방법

오늘은 내 안에 감춰져 있는 나만의 퍼스널 컨텐츠를 찾는 방법 4가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 그렇게 컨텐츠 주제의 후보들이 정해졌을때 최종적으로 어떤 주제를 정하는 것이 좋은지 내가 정

myuncle-mrahn.tistory.com

 

 

온라인 부업으로 월 천만원을 버는 현실적인 테크트리

유튜브 크리에이터 포리얼님의 " 월 천만원을 버는 현실적인 테크트리" 영상을 참조하여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시간을 자유롭게 쓰면서도 돈을벌수 있는 구조를 만

myuncle-mrahn.tistory.com

 

 

유튜브 복사 붙여넣기로 돈버는 방법

유튜버 크리에이터 "닥터 구구"님의 "유튜브 복사 붙여넣기로 집에서 돈버는 방법" 영상을 참조하여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유튜브 복사 붙여넣기로 돈버는 방법 오늘은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myuncle-mrahn.tistory.com

 

 

구글번역기로 월 60만원 돈버는 현실적인 방법

유튜버 크레에이터 "닥터 구구"님의 "구글번역기로 월 60만원 돈버는 현실적인 방법" 영상을 참조하였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앞서 몇몇 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려야 되겠습니다. 제가 오늘 구

myuncle-mrahn.tistory.com

 

 

앱테크로 매달 10만원 이상 버는 방법 BEST4

오늘은 단순히 출석체크 및 간단한 참여만으로 매달 10만원 혹은 그 이상의 수입을 낼수 있는 방법 BEST4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방법들은 저도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 방

myuncle-mrahn.tistory.com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버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8가지 방법

포리얼님의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버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8가지 방법" 이라는 유튜브 영상의 내용을 기본으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본인의 시간을 들여서 돈을 버는 방법을 "액티브 인컴( Active

myuncle-mrahn.tistory.com

 

 

자유롭게 일하고 돈 버는법 7가지 소개합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포리얼님의 "자유롭게 일하고 돈버는 법 7가지" 영상을 참고하여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오늘은 정기적으로 시간을 내서 꾸준히 일을 하기 힘든 취준생이나 대학생분들을 위

myuncle-mrahn.tistory.com

 

 

내 몸 값을 올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

제가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의미있게 본 영상이 있어 요약해 보았습니다. 포리얼님의 " 내 몸값을 올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라는 영상입니다. 내 시급을 100만 원까지 올릴 수 있으면 얼마나 좋

myuncle-mrahn.tistory.com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차이 3가지

제가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의미있게 본 영상이 있어 요약해 보았습니다. 포리얼님의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차이 3가지" 라는 영상입니다. 부자와 부자가 아닌 사람들의 생각체계에는 어떤 차

myuncle-mrahn.tistory.com

 

 

경제적 자유에 다가가는 방법 "자본소득(Capital Income)"

유튜브 크리에이터 포리얼님의 "7분짜리 영상으로 당신의 10년을 바꿔드립니다." 영상을 요약하였습니다. 오늘은 자본소득( Capital Income ) 에 대해서 이야기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말

myuncle-mrahn.tistory.com

 

 

전자책 판매를 위한 총 정리 ( 하루 5만원 벌기 )

포리얼의 님의 "전자책으로 하루 5만 원, 누구나 가능합니다. PDF 전자책 판매를 위한 총정리." 유튜브 영상을 요약 하였습니다. 이전 포스팅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버는 시스템 구축하는 8가지 방

myuncle-mrahn.tistory.com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