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버 크레에이터 "닥터 구구"님의 "구글번역기로 월 60만원 돈버는 현실적인 방법" 영상을 참조하였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앞서 몇몇 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려야 되겠습니다. 제가 오늘 구글 번역기로 돈 버는 방법을 세상에 공개함으로써 이미 이 방법을 통해 돈을 벌고 있는 분들의 수익은 줄어들 수 있습니다. 사과드립니다.

 

목차

     

 

구글번역기로 돈버는 현실적인 방법

 

우리가 구글번역기로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가? 당연히 번역 작업을 통해서 돈을 벌 것입니다.

 

구글 번역기가 대부분의 일을 해 주기 때문에 초등학교 중학교 수준의 영어 단어만 알면 되고 유창하게 영어를 잘 할 필요도 없습니다.

 

 

우선 영어 번역이 익숙해지다 보면 영어는 물론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의 번역을 통해 수익을 늘릴수가 있습니다.

 

다행히 시장은 아직 포화 상태가 아니며 수익이 날 구멍은 많습니다. 과거 구글 번역기는 정말 눈 뜨고 못 볼 정도의 정확도를 자랑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데이터가 쌓이면 점차 발전해 왔고 지금 구글 크롬 웹페이지 번역 기능조차 문장을 이해하는데 방해가 되지 않을 정도로 번역을 잘해줍니다.

 

또한 우리는 구글번역기 뿐만 아니라 네이버  파파고 등 다양한 번역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구글 번역기로 100% 완벽한 번역을 할 수는 없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이용하면 90% 정도의 효율을 끌어낼수 있고 이것은 번역 작업을 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실제로 번역 작업을 하는 사람들은 엄청난 수익을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유튜버 캐빈 데이비드는 본인이 전문 번역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구글번역기를 통해 하루 600달러 정도의 돈을 벌었다고 인증했습니다.

 

물론 오늘 번역을 하겠다고 마음먹고 시작을 한다해도 현실적으로 당장 내일 수십만원을 버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렇게 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은 사기꾼이죠. 하지만 내게 할당되는 작업물을 최선을 다해 완수하고 좋은 리뷰를 쌓다보면 당신을 믿고 번역 작업을 맡기는 사람의 수는 많아질 것이고 어쩌면 하루 600달러의 수익은 불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번역을 어떻게 하는지 어떤 방식으로 해야 하는지 어디서 작업을 받을 수 있는지 꿀팁과 노하우는 뭔지 여러분들에게 오늘 모두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냥 번역기를 돌리면 되나요?

예시로 영문 기사를 하나 번역해 보겠습니다 이 기사는 10월 19일 토트넘과 웨스트햄 경기에 대한 프리뷰 기사입니다.

 

 

영문기사의 첫번째 줄을 복사하여 구글 번역기에 붙여넣기를 해줍니다.

 

 

번역기를 돌린 결과 " 토트넘과 웨스트 햄은 각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레스터를 상대로 깜작 승리를 거두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 라고 구글번역기가 번역을 해줍니다. 한국인인 우리가 이 문장을 읽었을때 "깜짝승리"라는 부분이 어색하게 느껴집니다.  

 

깜짝승리라는 부분에 대응하는 영어 단어를 찾아보면  "commanding victories" 라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commanding victories"가 어떻게 해석되는지 이번에는 네이버 파파고를 통해 번역해 보겠습니다. "압도적인 승리" 라고 해석이 되는군요!!

 

처음 번역기에 돌렸던 "깜짝 승리"라는 부분을 "압도적인 승리 or 대승"으로 바꾸어 주면 되겠죠? 좀더 매끄러운 번역을 위해 레스터를 레스터 시티로 바꾸어 주었습니다. 이렇게 완성된 최종 문장 입니다.

 

 

아까 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100% 완벽하게 번역을 할수는 없지만 적어도 90%는 완벽한 문장 어디 내놓아도 손색없는 문장 정도까지는 번역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한국인이기 때문에 한국어 문장을 읽었을 때 어색한 문장을 느낌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색하게 번역된 부분의 영어단어만 다시 검색해서 의역해 주면 된다는 말이죠!!

 

번역 작업은 어디서 오더를 받나요?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온라인으로 돈벌기" "온라인 부업" 에 관심이 있을 것이고 프리랜서 마켓 하나쯤은 알것이라 생각합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크몽" 사이트를 떠올리셨을 겁니다.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프리랜서 마켓이니까요. 물론 크몽 사이트도 좋지만 크몽 뿐만 아니라 꽤 많은 프리랜서 마켓 사이트들을 알려드릴 겁니다. 

 

사실 크몽은 해외 프리랜서 마켓을 벤치마킹해서 들어온 케이스 인데 그 대상이 바로 " Up work ", " Fiverr "  그 뿐만아니라 "Latium" , "Freelancer", "Gengo", "Peopleperhour" 정말 많은 프리랜서 마켓이 존재합니다. 

 

경력이 없는데 사람들이 작업을 맡길길까요?

너무나 당연하게도 경력이 없는 사람에게 처음부터 번역을 맡기는 사람은 없습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어느정도 열정페이는 감수 해야합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최대한 많은 프리랜서 마켓에 프로필을 올려 놓아야 합니다. 첫 작업이 들어오기 까지 인내의 시간이 필요 할수도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하루만에 작업 신청이 들어올수도 있겠지만 일주일 한달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번역작업 요청이 들어올때 마다 정말 심혈을 기울려 번역을 해야 합니다. 초기에 여러분들이 수행하는 번역은 단순한 번역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집니다. 초장기에 여러분들에게 등록되는 리뷰와 평점은 다음 번역작업을 얼마나 빨리 수행 할수 있을지에 대한 밑거름이 되기 떄문이죠!! 

 

만약 여러분이 번역작업을 대충 한다면 다음 작업은 여러분들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맡길 것이고 누가 뭐라하지 않아도 여러분은 알아서 시장에서 도태될 것입니다.

 

이렇게 작업을하고 리뷰와 평점이 쌓일때 마다 모든 사이트에 여러분의 프로필을 수정해나가시면 됩니다. 가령 첫번째 작업을 "Fiverr" 무사히 끝냈다면 크몽 외 내가 등록했던  모든 프리랜서 마켓에 프로필에 경력 + 1 씩 추가하면 됩니다.그런데 아무리 기다려도 첫번째 작업물을 받기 어려울것 같으면 번역 봉사 활동을 할수도 있습니다. 구글에 찾아보시면 금방 나오니 한번 찾아보시면 됩니다.  실제 "Fiverr"에서 "Korean"으로 검색한 결과 입니다. 사실 영어 번역 뿐만 아니라 한국어 목소리 녹음이나 한글 글씨 써주기 등의 작업도 존재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둘러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처럼 제가 알려드린 영어번역은 한가지 예시일 뿐이며 여러분들이 또 다른 예시를 보고 아이디어를 얻어 다른 작업을 수행해서 부수익을 올릴수도 있습니다. 

 

영어번역의 단가는?

영어번역의 단가로 적지 않습니다. 0에서 100단어 번역에 6천원, 100~400 단어 번역에 2만2천원, 400~ 1000단어 번역에 6만원 입니다.

 

보통 영어기사 하나에 700~800 단어이므로 영어기사 한페이지 분량정도의 번역을 작업하여 얻게되는 수익은 약 6만원 정도 입니다. 

 

이렇게 누구나 번역을 할수 있다면 왜 번역작업을 맡길까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번역작업을 맡겼고 아직도 맡기고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번역이라는 것에 선입견과 고정관념 때문이 않일까 생각됩니다. 통상적으로 "번역은 전문가에게 맡겨야 한다." 라는 중요한 작업이라는 인식이 강해 돈을 내고서라도 번역을 맡기게 되죠. 

 

 

또한 구글 번역이 내가 밑고 맡길만큼 제대로 번역해주지 못한다라는 인식도 아직까지 강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이유는 영어를 사용하는 사람이 영어를 한글로 번역해도 이 한국가 어색한지 아닌지를 한국인 만큼 구분하지 못한다는 사실입니다. 마찬가지고 우리도 영어로 한국어를 번역하는 것은 쉽지만 한국어를 영어로 번역하는 것은 무척 어렵습니다. 

 

부업을 통한 2차수익 창출

한 단계 더 나아가 2차수익까지 창출하고 싶다면 " Up work ", " Fiverr " 등 해외 프리랜서 마켓을 통해 부수익을 창출하는 과정을 유튜브나 블로그에 만들어 업로드 하세요!! 해외 사이트라고 귀찮아서 안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일 테니 여러분들이 부수익을 올리는 과정 자체가 희소성 있는 컨텐츠가 될것 입니다. 실제 해외 유튜버 "Jared West"는 "Fiverr"를 통해 부수입을 올리는 과정을 유튜브에 업로드해서 16살의 나이에 1억원을 모았다고 합니다.

 

내가 잠을안자고 일한다고 해도 하루는 24시간이기 때문에 번역작업이라는 노동수입은 어느순간 한계에 부딪칠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유튜브는 여러분이 자고있는 그 순간에도 돈을 벌어줍니다. 

 

즉시 수입이 생기는 일과 당장은 아니지만 수익이 꾸준히 증가하는 일 그러니까 수익증가가 J커브 곡선을 그리는 일을 동시에 가져가세요. 현재의 수익과 미래의 수익을 위해서 말이죠!!

 

 

이일을 기존에 하고계셨던 분들에게는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하지만 이렇게 알려줘도 사람들은 안합니다. 기회가 왔을 때 기회를 잡는 것은 각자가 알아서 해야할 몫이기 떄문입니다. 누군가는 귀찮아서 , 힘들어서 손을 놓고 있을 때 진짜 돈을 벌고 싶은 똑똑한 사람들은 지금이라도 당장 " Up work ", " Fiverr " 계정을 만들고 페이팔에 지갑을 생성하고 있겠죠!!  그리고 사이트를 둘러보면 어떻게 활용할지 배우고 잘 팔리는 사람들의 프로필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분석 할것입니다. 오늘도 어떤 사람에게는 일생 일대의 기회를 잡았을 것이고 누군가는 열심히 키보드만 치며 불평불만을 토로하고 있겠죠!!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돈을 벌고싶어서 이글을 읽으신 많은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돈이 되는 컨텐츠 주제를 찾는 4가지 방법

오늘은 내 안에 감춰져 있는 나만의 퍼스널 컨텐츠를 찾는 방법 4가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 그렇게 컨텐츠 주제의 후보들이 정해졌을때 최종적으로 어떤 주제를 정하는 것이 좋은지 내가 정

myuncle-mrahn.tistory.com

 

 

온라인 부업으로 월 천만원을 버는 현실적인 테크트리

유튜브 크리에이터 포리얼님의 " 월 천만원을 버는 현실적인 테크트리" 영상을 참조하여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시간을 자유롭게 쓰면서도 돈을벌수 있는 구조를 만

myuncle-mrahn.tistory.com

 

 

유튜브 복사 붙여넣기로 돈버는 방법

유튜버 크리에이터 "닥터 구구"님의 "유튜브 복사 붙여넣기로 집에서 돈버는 방법" 영상을 참조하여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유튜브 복사 붙여넣기로 돈버는 방법 오늘은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myuncle-mrahn.tistory.com

 

 

구글번역기로 월 60만원 돈버는 현실적인 방법

유튜버 크레에이터 "닥터 구구"님의 "구글번역기로 월 60만원 돈버는 현실적인 방법" 영상을 참조하였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앞서 몇몇 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려야 되겠습니다. 제가 오늘 구

myuncle-mrahn.tistory.com

 

 

앱테크로 매달 10만원 이상 버는 방법 BEST4

오늘은 단순히 출석체크 및 간단한 참여만으로 매달 10만원 혹은 그 이상의 수입을 낼수 있는 방법 BEST4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방법들은 저도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 방

myuncle-mrahn.tistory.com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버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8가지 방법

포리얼님의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버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8가지 방법" 이라는 유튜브 영상의 내용을 기본으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본인의 시간을 들여서 돈을 버는 방법을 "액티브 인컴( Active

myuncle-mrahn.tistory.com

 

 

자유롭게 일하고 돈 버는법 7가지 소개합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포리얼님의 "자유롭게 일하고 돈버는 법 7가지" 영상을 참고하여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오늘은 정기적으로 시간을 내서 꾸준히 일을 하기 힘든 취준생이나 대학생분들을 위

myuncle-mrahn.tistory.com

 

 

내 몸 값을 올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

제가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의미있게 본 영상이 있어 요약해 보았습니다. 포리얼님의 " 내 몸값을 올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라는 영상입니다. 내 시급을 100만 원까지 올릴 수 있으면 얼마나 좋

myuncle-mrahn.tistory.com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차이 3가지

제가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의미있게 본 영상이 있어 요약해 보았습니다. 포리얼님의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차이 3가지" 라는 영상입니다. 부자와 부자가 아닌 사람들의 생각체계에는 어떤 차

myuncle-mrahn.tistory.com

 

 

경제적 자유에 다가가는 방법 "자본소득(Capital Income)"

유튜브 크리에이터 포리얼님의 "7분짜리 영상으로 당신의 10년을 바꿔드립니다." 영상을 요약하였습니다. 오늘은 자본소득( Capital Income ) 에 대해서 이야기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말

myuncle-mrahn.tistory.com

 

 

전자책 판매를 위한 총 정리 ( 하루 5만원 벌기 )

포리얼의 님의 "전자책으로 하루 5만 원, 누구나 가능합니다. PDF 전자책 판매를 위한 총정리." 유튜브 영상을 요약 하였습니다. 이전 포스팅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버는 시스템 구축하는 8가지 방

myuncle-mrahn.tistory.com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