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단순히 출석체크 및 간단한 참여만으로 매달 10만원 혹은 그 이상의 수입을 낼수 있는 방법 BEST4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방법들은 저도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 방법들이며 특별한 기술 없이 하루 5~10분 정도의 시간 투자만으로도 손쉽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들이니 아직 위 방법들을 모르셨던 분들은 오늘이라도 바로 시작해보시며 추가 부수입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1. 지식 Q&A 아하 (aha)

 

출석 체크하며 돈버는 방법 첫번째로 지식 Q&A 플랫폼인 "아하"를 통해서 입니다. 

 

아하는 "네이버 지식인"과 유사한 지식 Q&A 공유 사이트로 몇달전 자사코인인 "아하코인"을 국내 대형 거래소 "업비트"에 상장시킨 회사입니다.

 

아하 플랫폼에서 아하코인을 모으는 방법은 두가지로 나뉘어 지는데 첫번째는 출석체크를 하며 아하코인을 모을수 있습니다. 한달간 출석체크를 하시게 되면 총 4650개의 아하코인을 모을수 있는데, 아하코인의 개당 가격은 현재 4원대로 한달간 출석체크만 잘하셔도 매달 2만원은 꾸준비 버실 수 있게 됩니다.

 

두번째로 아하코인을 모을수 있는 방법은 아하를 통해 평소 궁금했던 질문들을 질문하며 모으실 수 있는데 기존에 네이버 지식인에 평소 궁금하셨던 정보들을 물어보셨다면 이제 그 질문들을 아하를 통해 문의 하시면서 추가 아하코인을 모으시면 됩니다. 단 질문 하실때 유의하셔야 될 점은 제가 아하를 이용하여 질문들을 자주 해본 결과 비트코인 투자 및 펀드 투자 관련 질문을 할시에는 해당질문이 신고를 먹게되어 아하코인이 차감이 될수도 있으니 다른분야의 질문들을 하시면서 아하 코인을 적립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아하 홈페이지에 접속 할수 있습니다.

아하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블록체인 포럼 "톡큰"

 

두번째로 출석체크를 하며 돈을 버는 방법은 가상화폐 커뮤니티인 "톡큰"을 통해서 입니다. 톡큰은 가상화폐 관련 커뮤니티로서 올해 4분기 중으로 자사코인인 "톡큰" 코인을 상장예정중에 있습니다.

 

톡큰 코인은 아하코인과 동일한 루니버스 계열 코인중 가장 비싼 코인으로서 현재 개당 가격은 180원~200원 대로 장외거래 되고 있습니다. 톡큰에서는 이전에 9월달까지 추천인 링크를 통해 신규가입한 유저들에게 100톡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했었는데 현재는 해당 이벤트가 마감되어 신규 가입자들에게 50톡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단순 회원가입만 하셔도 최소 만원은 버시고 시작하게 되니 아직 톡큰 시작 전이신 분들은 바로 가입해보시기 바랍니다.

 

톡큰 코인을 모으는 방법은 간단한 출석체크 및 커뮤니티내 유저들과 소통을 하며 모을수 있는데 매일 하루 5~10분 정도의 시간을 투자해 톡큰 커뮤니티에 올라와있는 글에 좋아요 누루기 및 댓글만 남기셔도 최소 일주일당 20~30개 사이의 톡큰을 모으실 수 있게 되니 굉장히 간단하게 톡큰을 모으실수 있습니다.

 

3. 스탬퍼 (최고 앱테크 )

 

출석 체크만으로 돈버는 세번째 방법은 "스탬퍼" 어플을 통해서 입니다. 스탬퍼 어플은 단순히 출석체크만 해도 현금, 상품 및 다양한 기프티콘을 얻을 수 있는 어플로서 돈버는 어플로서는 국내 최고 앱테크가 아닌가 싶습니다. 스탬퍼는 제 시간에 스탬프를 찍어 여러사람과 출석대결을 하는 게임인데 마감 전 마지막까지 출석하게 되면 상품을 지급하는 형식의 앱테크 입니다.

 

진행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어플을 실행 해보시면 어플내에 3시간 / 6시간 / 24시간 시간별로 상품이 분류 되어 있는데 해당 상품이 분류되어 있는 시간마다 늦기전에 출석체크만 해주시면 해당 상품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상품들은 다양하게 5만원 현금부터 가전제품,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들이 제공되어 있으니 이중 원하시는 상품이 있으시다면 그 상품에 늦기전에 출석체크를 하셔서 상품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내가 원하는 상품이 3시간에 분류되어 있다면 06:00 ~ 09:00 안에 한번만 출석체크를 하시면 되고 , 다음에는 09:00 ~ 12:00 안에 한번만 출석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하루 상품 참여를 하는데 갯수제한은 없으며 당연히 여러개의 상품에 참여를 하시려면 스탬프가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부족한 스탬프는 어플내에서 광고보기를 통해 스탬프를 얻으실 수 있고 회원가입시 추천인 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하시게되면 100개의 스탬프를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으니 이전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4. Geocash ( Geo 코인 채굴 )

 

출석체크만으로 돈버는 네번째 방법은 "Geocash" 앱을 통해 Geo 코인을 채굴하면서 벌수 있습니다. 

 

Geo 코인은 해외거래소 Bitforex 와 데이빗에 이미 상장되어 있는 코인이며 현재 개당 300원에 거래되고 있는 코인 입니다.

 

Geo 코인을 채굴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Geocash 어플을 검색하셔서 다운받은 이후 회원가입 하시고 어플만 실행 해놓으시면 자동으로 알아서 Geo 코인이 채굴됩니다.

 

Geocash 어플이 아직은 테스트넷 단계이기 때문에 채굴한 Geo코인을 바로 출금 할수는 없지만 다음달내로 메인넷 출시 후, 출금이 가능해진다고 하니 포화되기전에 미리 참여하셔서 Geo 코인 많이 모아 놓으시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오늘 알아본 4가지 방법들을 다 활용해보시면 손쉽게 매달 최소 10만원 이상의 부수입을 하루 5~10분만 투자하셔도 가지시게 될거고 정말 간단하게 추가 부수입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이니 오늘이라도 한번 시작 해보시며 추가 부수입을 챙겨가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돈이 되는 컨텐츠 주제를 찾는 4가지 방법

오늘은 내 안에 감춰져 있는 나만의 퍼스널 컨텐츠를 찾는 방법 4가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 그렇게 컨텐츠 주제의 후보들이 정해졌을때 최종적으로 어떤 주제를 정하는 것이 좋은지 내가 정

myuncle-mrahn.tistory.com

 

 

온라인 부업으로 월 천만원을 버는 현실적인 테크트리

유튜브 크리에이터 포리얼님의 " 월 천만원을 버는 현실적인 테크트리" 영상을 참조하여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시간을 자유롭게 쓰면서도 돈을벌수 있는 구조를 만

myuncle-mrahn.tistory.com

 

 

유튜브 복사 붙여넣기로 돈버는 방법

유튜버 크리에이터 "닥터 구구"님의 "유튜브 복사 붙여넣기로 집에서 돈버는 방법" 영상을 참조하여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유튜브 복사 붙여넣기로 돈버는 방법 오늘은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myuncle-mrahn.tistory.com

 

 

구글번역기로 월 60만원 돈버는 현실적인 방법

유튜버 크레에이터 "닥터 구구"님의 "구글번역기로 월 60만원 돈버는 현실적인 방법" 영상을 참조하였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앞서 몇몇 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려야 되겠습니다. 제가 오늘 구

myuncle-mrahn.tistory.com

 

 

앱테크로 매달 10만원 이상 버는 방법 BEST4

오늘은 단순히 출석체크 및 간단한 참여만으로 매달 10만원 혹은 그 이상의 수입을 낼수 있는 방법 BEST4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방법들은 저도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 방

myuncle-mrahn.tistory.com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버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8가지 방법

포리얼님의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버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8가지 방법" 이라는 유튜브 영상의 내용을 기본으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본인의 시간을 들여서 돈을 버는 방법을 "액티브 인컴( Active

myuncle-mrahn.tistory.com

 

 

자유롭게 일하고 돈 버는법 7가지 소개합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포리얼님의 "자유롭게 일하고 돈버는 법 7가지" 영상을 참고하여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오늘은 정기적으로 시간을 내서 꾸준히 일을 하기 힘든 취준생이나 대학생분들을 위

myuncle-mrahn.tistory.com

 

 

내 몸 값을 올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

제가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의미있게 본 영상이 있어 요약해 보았습니다. 포리얼님의 " 내 몸값을 올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라는 영상입니다. 내 시급을 100만 원까지 올릴 수 있으면 얼마나 좋

myuncle-mrahn.tistory.com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차이 3가지

제가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의미있게 본 영상이 있어 요약해 보았습니다. 포리얼님의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차이 3가지" 라는 영상입니다. 부자와 부자가 아닌 사람들의 생각체계에는 어떤 차

myuncle-mrahn.tistory.com

 

 

경제적 자유에 다가가는 방법 "자본소득(Capital Income)"

유튜브 크리에이터 포리얼님의 "7분짜리 영상으로 당신의 10년을 바꿔드립니다." 영상을 요약하였습니다. 오늘은 자본소득( Capital Income ) 에 대해서 이야기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말

myuncle-mrahn.tistory.com

 

 

전자책 판매를 위한 총 정리 ( 하루 5만원 벌기 )

포리얼의 님의 "전자책으로 하루 5만 원, 누구나 가능합니다. PDF 전자책 판매를 위한 총정리." 유튜브 영상을 요약 하였습니다. 이전 포스팅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버는 시스템 구축하는 8가지 방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