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듀얼모니터로 사용 할 수 있게 변환해주는 프로그램 Splashtop Wired XDisplay를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사용자들이 출장이나 외부에서 듀얼 모니터가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XDisplay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Windows 용 XDisplay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XDisplay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Splashtop Wired XDisplay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사이트 접속 후 Download XDISPLAY AGENT FOR PC 버튼을 클릭 하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3️⃣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 및 완료 됩니다. 

 

4️⃣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아무 조작도 필요없이 그대상태로 두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 용 XDisplay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방법

 

1️⃣ 아이폰 App Store에 접속 후 Xdisplay 검색 후 "Splashtop Wired Xdisplay" 라고 되어 있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실행을 하면 "Connect to your conputer" 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2️⃣ 곧바로 컴퓨터와 아이폰을 유선으로 연결한 다음 컴퓨터에 디스플레이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저는 듀얼 모니터를 쓰고 있었는데 디스플레이 설정에 모니터가 3개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식별 버튼을 클릭하면 아이폰이 3번째 모니터로 지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네이버 사이트를 아이폰쪽으로 드래그 하니까 아이폰 해상도에 맞춰서 네이버 사이트가 반정도 내려가 있는것 보이시죠? 이런식으로 아이패드, 아이폰 등을 노트북이나 컴퓨터의 듀얼 모니터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어도비 포토샵 CC 2021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영구 활성화 버전)

무료 원격 프로그램 TrustViewer

인터넷 속도 최적화 프로그램 cFosSpeed

SSD 최적화 프로그램 Tweak SSD

게임 부스터 및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Smart Game Booster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Free Netflix Download

SSD 최적화 프로그램 SSD Fresh [ 무료]

인터넷 브라우저 속도 최대 3배 높여주는 최적화 프로그램 SpeedFox

파파고 번역기를 포함 총 9개의 번역 프로그램이 포함된 QTranslate

다운로드 속도 최대 5배를 높여주는 익스트림 다운로드 매니저(XDM)

무료 VPN 프로그램 " OPEN VPN " 사용법 [ 해외 5개국 이상 VPN 서버 사용 가능]

핸드폰 위치 추적 설정을 통해 내 휴대폰 찾는 방법 [ 안드로이드용 ]

무료 VPN 강력 추천!! 역대 최강의 기능을 탑재한 SoftEther VPN

무료 영상 / 오디오 / PDF 편집 사이트 [ 프로그램 설치도 필요없어요 ]

윈도우 클립보드 관리 프로그램 Ditto , 최대 1000개 까지 클립보드에 저장 할 수 있어요!!

윈도우 검색 속도를 초고속으로 만들어주는 런쳐 프로그램 WOX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 개인/업무용 카톡계정 2개를 생성해보세요!

무료 원격 프로그램 LiteManager , 강력한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컴퓨터 2대에 하나의 키보드 마우스를 공유하여 사용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하는 방법 [안드로이드용]

오래 된 노트북을 클라우드 파일 공유 시스템으로 만드는 방법

스마트폰 사진을 무선으로 컴퓨터에 전송하는 방법

넷플릭스 비밀코드 261 가지, 새로운 컨텐츠를 찾는데 활용해 보세요!

오래 된 컴퓨터를 웹 스트리밍 영상 서버로 만들어 활용하는 방법

내 컴퓨터에 클라우드를 네트워크 드라이브로 연결하는 방법

추억의 게임 철권 태그 토너먼트 컴퓨터로 게임하기

윈도우10 폴더에 비밀번호 설정하여 안전하게 숨기는 방법

컴퓨터로 스마트폰 어플을 실행 및 컨트롤 하는 방법 [ 키보드 마우스로 조작 가능]

스마트폰을 무선 마우스 키보드로 사용하는 방법 ( 원격 종료 / 재부팅 가능 )